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변산 명인 바지락죽 메뉴 이것저것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by XaXo 2019. 8. 4.
반응형

변산에 놀러가서 대부분 맛집 검색이 바지락죽 백합죽 이라서  별로 가고 싶지 않았는데 그래도 서울 올라오는길에 바지락죽 한번 맛보기 위해 들린곳이 변산 바지락죽 유명한 명인 이라는곳 다녀왔습니다.


변산 명인 바지락죽 주변에서 유명한 식당이라 그런지 크기도 크고 주차장도 넓고 사람도 그만큼 많더라구요.



네비게이션에 변산 명인 검색하면 바로 나오고 서울 올라오는길에 바로 들려 식사 할 수 있었어요.



큰 신발장이 있지만 분실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비싼 신발 신고 방문하신분들은 눈에 잘 보이는곳에 두어야 누가 바꿔 신고 가는것에 대해 방지할 수 있겠네요...



점심시간이라서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테이블이 가득 차 있어서 대기 하는 분들도 있었고 운좋게 바로 앉아 식사하는분들도 계셨는데 그만큼 음식 주문후 나오는데까지 시간이 오래 걸리더라구요.



변산 명인 바지락죽 유명해서인지 유명인들, 셀럽 방문 후기도 볼 수 있었고 방송에도 나왔던것 같아요.



갑오징어회무침, 메밀 바지락전, 인삼바지락죽 , 바지락회비빔밥, 바지락회무침 다 주문했습니다.



기본 반찬 



갑오징어회무침 이게 그나마 가장 낫던 요리였어요... 

공기밥에 이거랑 같이 먹으면 괜찮겠더라구요. 살도 통통하니 적당했고 맛도 자극적이지 않았습니다.



인삼바지락죽 처음에 바지락죽인줄로만 알고 먹었는데 인삼맛이 강해서 인삼 들어갔나 했었는데 아예 이름이 인삼바지락죽 이었네요. .ㅋㅋㅋ


맛은 바지락맛이 강하기보다는 녹두맛이 쌔서 녹두죽 먹는 느낌입니다.

녹두 좋아하는분들이 먹을만할것 같고.. 저는 별로 



바지락회비빔밥 바지락맛이 잘 안느껴진다는게 아쉬웠지만 그래도 먹을만 했고 밥이 들어간 메뉴는 회비빔밥이었기 때문에 선택 



이 외에도 바지락전 나쁘진 않았지만 대부분 처음 먹어보는걸로 만족하고 다음에 다시 방문해서 먹을만큼 맛있거나 인상적이진 않아서 조금 아쉬웠어요 ㅠㅠ


가장 유명한 변산 명인 바지락죽 맛이 이정도로면 이건 그냥 제 취향 음식이 아닌걸로 ㅎㅎ

가격만큼의 만족도 아니였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