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HP 서비스센터 양천센터 AS접수 시키고왔어요

by XaXo 2019. 6. 30.
반응형

HP 노트북의 경우 AS전문기사님이 출장방문도 해주지만 시간 , 위치를 지정하고 대기를 해야하는데 일을하고 있어 위치, 시간을 지정하지 못할것 같아 마음편히 근처 HP 서비스센터 방문을 했습니다.


영등포구에는 서비스센터가 없기 때문에 근처 센터검색을 해보니 목동역 근처에 양천 HP공인서비스지정점이 있어 전화 확인후 바로 방문을 했습니다.



구입한지 일주일도 되지 않은 HP 엔비 x360 13 노트북 인데 불량화소가 바로 발견되어 신경이 쓰이기도 했고 구매 1달 이내에서는 교환을 받을 수도 있다고 안내받아 접수를 해보기로 했습니다.



목동역에서 나와 쭉 걸어오다보면 보이는 양천 HP 서비스센터 입니다.



노트북 뿐만 아니라 프린터, 카메라 등등 전산용품 도소매 전문점으로도 운영되고 있는곳이었는데요. 

이곳 사장님이 친절하시기도 하고 한쪽 벽면에는 베스트친절매장 인가... 그런것도 있더라구요 !



한쪽에는 접수되어 수리를 기다리고 있는 노트북들이 놓여져 있었구요.

생각 보다 많은 노트북이 접수되어 있었는데 저 같은 경우엔 노트북을 입고 시킬필요까진 없고 확인후 본사에서 다시 판단을 거치고 나서야 AS조치 결과가 정해진다고 합니다. 



불량화소 발견하고 나서 뭔가 마음이 상해서인지 펴보지도 않고 두었던 노트북을 들고 나왔는데요.



서비스센터 사장님께서 직접 확인하고 카메라로 찍으시며 접수를 해주겠다고 하시더라구요.

여기서 결정이 되는건 아니고 월요일쯤되야 확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 .. 잘 처리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ㅠ



HP 엔비 x360 디스플레이 액정이 글레어 패널이 워낙 반사가 심해 잘보일때는 엄청 잘보이고 안보일때는 반사되어 안보이기도 하는데 기사님이 불량화소 잘 찍어주셨을지 급 궁금해지기도 했지만 잘 해주셨으리라 생각해봅니다.. ㅠㅠ 


화면 정중앙 까지는 아니지만 좌측 상단에 위치하고 있어 문서 작성을 하려고 하면 제일 먼저 보게 되는 포인트라 신경이 안쓰일수가 없더라구요.



불량화소 AS경우 , 해당 사진을 몇장 찍은다음에 AS 접수 신청서를 작성하는데 이름, 연락처, 주소, 모델명, 시리얼번호 정도를 작성해 접수합니다.


그리고 구매영수증이 필요하며 저같은 경우엔 직접 출력을 못해갔는데 사장님께서 이메일로 접수를 받아주셔서 다행히 접수 할 수 있었습니다.



HP AS서비스센터 방문을 이렇게나 빨리 (구매 1주일도안되서..) 하게 될일이 생길줄은 몰랐는데 AS 접수 결과도 잘 되었으면 좋겠어요...ㅠㅠ 


AS 접수 결과도 이후에 후기남겨볼게요.


 - HP 노트북 불량화소 AS 대상이 아니라고

 - HP 엔비 x360 2일차 사용기 불량화소 발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