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추천 및 리뷰

알리에서 구매한 화장실 LED 돈낭비 3천원

by XaXo 2019. 3. 9.
반응형

두달전인가.. 알리에서 주문한 2.59달러의 화장실 센서 LED 등 

이미 구매 자체가 돈낭비 였는데 .. 도착했는데 완전 실망 그자체라서 남기는 후기


지난 겨울 알리에서 스티커 50장을 주문넣고 구경하다가 화장실 센서 LED등이라고 해서 궁금해서 주문을 했는데.. 배송이 느리다 못해 기어서 도착했고 .. 배터리를 넣고 사용해보았는데 실망 그자체 

근데 막상 주문할때는 왜 이걸 사고 싶어했는지.



일단 이게 뭐냐면 화장실 변기통에 걸어두면 저 조그만한 LED 램프가 빛나면서 빨주노초파남보 불빛을 쏴줍니다. ㅋㅋㅋ



배터리는 AAA 작은 건전지 3개가 들어감...  ( 뭐 이렇게 작은거에 이렇게나 들어가나 싶은데 .. 그래도 한번 넣으면 꽤 오래 사용할 수 있겠지.. 예상 2~3달 정도 갈듯 합니다)



건전지를 넣고 화장실 변기에 이렇게 걸어두고 커버를 내려서 사용하면 됩니다.



그러면 화장실 물 색이 LED불빛에 의해 변하는데 ㅋㅋㅋㅋㅋ무슨 클럽도 아니고 불끈 화장실에서는 꽤 밝음 .. 근데 좀 괜찮은거 같기도 하고 ?



파란색, 보라색 불빛이 들어올때가 가장 이쁜거 같은데.. 이걸 달아놓고 나니 생각이 드는게 이걸 도대체 왜 삿지 ㅋㅋㅋ1달러였어도 살까 말까 할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


주문할때만 해도 뭔가 화장실에 달아놓고 싶은 생각이었는데 막상 받고 보니 너무 화려한거 같음 ㅋㅋㅋ왜 삿는지도 모르겠고 일단은 건전지 넣어서 걸어두었는데 참.. 쓸데 없음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