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비발디 K1speed 카트레이싱 드리프트

by XaXo 2019. 2. 6.
반응형

작년에 한창 공사를 하고 오픈을 준비하고 있었던 K1SPEED

일년만에 왔더니 오픈을 하고 영업중이었습니다. ㅎㅎ 아마 지난 봄에 오픈한듯 싶은데 , 한창 놀이기구며 구경을 하다보니 궁금해서 왔는데 엄청 재밌어보이더라구요.



약 200m 넘는 실내 카트레이싱 경기장 !!!

실제로 보면 진짜 카트레이싱 경기장 느낌도 나고 속도도 꽤 나옵니다.



성인, 어린이 모두 이용이 가능하고 대신 최소 키 130cm 이상부터 이용가능해요.



1경기 12바퀴로 이용가능한데 대명리조트 회원 또는 투숙객은 1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D멤버스 앱 가입을 하면 5%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1경기 12바퀴인데 함께 레이싱 경기를 하는 상태에서 1등이 골인하면 그대로 게임종료가 됩니다.

친구, 가족끼리 탔을때는 1등이 마지막바퀴에서 속도를 줄여 함께 타던 친구들이 마지막바퀴까지 돌 수 있도록 기다려주더라구요 ㅎㅎ



이건 벽에 걸려있는 레이싱카 ㅋㅋㅋㅋ(잘모름)

근데 이건 조종기가 게임기 같이 생겼던데 .. 걍 모형이라서 그런거겠죠?



실내 카트레이싱 경기를 시작하기전에 우선 기본적인 교육으로 안전과 운행방법에 대해 설명을 듣습니다. 헬멧, 안전벨트등으로 혹시모를 사고에 대해서도 대비했고 레이싱중에 직원들이 지켜보고 있어 혹시 모를 사고로 한번더 살피고 있었어요.

 


안전 확인과 함께 경기를 준비하는 선수들 ㅋㅋㅋ



이렇게 보니깐 진짜 카트레이싱 경기장에 온듯한 느낌이 듭니다.



출발 ~!



첫바퀴가 돌고 나면 기록이 안내판으로 뜨면서 바퀴당 시간이 확인됩니다.


K1SPEED는 1바퀴에 202M이며 12바퀴 완주하게 되면 2.4Km 거리.

한경기에 걸리는 시간은 약 15분정도 !! (하지만 안내하고 준비하는 시간 포함이라 실제로는 더 빨리 끝나요 !)



구경을 하다보면 어린이들은 속도가 확실히 많이 느리고 성인들은 막 밟더라구요 ㅋㅋ

드리프트하려고 하는데 아무래도 익숙치 않고 경험이? 없다보니 다들 벽에 많이 부딪치는듯

그래도 직선코스에서는 속도도 꽤 나오고 소리가 위이이잉~~~ 하기 때문에 실제로 느끼는 속도는 더 빠르고 무서울수도 ㅎㅎ





 

짧은 시간이지만 재밌다고 생각합니다.



15분의 짧은 시간 K1SPEED 즐기고 나서는 뒤쪽에 있는 기념사진도 한장 남겨가면 좋겠죠.

기념사진을 더 재밌게 찍을 수 있도록 각종 소품들이 놓여있었어요 ~!



ㅋㅋ 시상대까지 있어서 완전 재밌는 기념사진 찍기에도 좋은듯

숙소에서 심심하다면 비발디 대명리조트 지하에 있는 K1SPEED 실내 카트레이싱 즐겨보세요.


- 비발디 마트 및 놀이기구 비바플렉스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