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비발디 마트 및 놀이기구 비바플렉스몰

by XaXo 2019. 2. 6.
반응형

대명리조트 홍천 비발디파크에서 낮에는 사진도 찍고 보드, 스키도 타고 즐거운 시간 보내고 나면 저녁에는 대명리조트 안에 있는 매점 , 놀이기구 등을 이용하게 되는게 보통인데요.


대명리조트 지하에 있는 비바플렉스몰



식음시설, 유희시설, 쇼핑시설, 편의시설 까지 각종 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요. 

숙박하는 리조트 지하를 통해 연결이 되어 있으며 외부로는 선큰으로 중앙입구로 들어올 수 있습니다.

 




외부에는 자이로드롭도 있었는데 날씨가 추워서인지 운행을 하고 있지는 않았습니다. 

어린이용인듯 했는데 높이가 약 3층 정도 되보입니다. 

이게 가장 재밌어보였어요 ㅋㅋㅋㅋ 


가족단위의 이용객이 많아보이는 대명리조트 홍천, 비발디에서는 아무래도 아이들이 있으면 낮에는 스키, 썰매, 보드를 탓어도 추운 저녁에는 놀만한 거리가 더 필요한데요.

먹을거 사러 마트에 들리든 주변 구경을 하던 이곳을 지날수 밖에 없음.



그러다보면 놀이기구 하나쯤은 타게 될수 있는데 비발디 놀이기구 이용요금입니다.

어떻게 생각하면 비싸고 어떻게 생각해보면 이용하는데 크게 부담이 없는 금액인듯 합니다.






인기 많은 놀이기구는 중앙에 있는 회전목마, 바이킹, 범버카인듯 !!!

다른 아이들이 이용하고 있는게 시각적으로 바로 보이다보니 줄 서서 타더라구요 ㅋㅋ



아이들이라 이정도 높이를 왔다갔다하는것도 꽤 무섭게 느껴지는듯해요 !!




회전목마는 어린아이들도 탈 수 있어서 가장 인기가 많음 !!



아가들이 탈 수 있는 놀이기구도 중앙으로 여러대가 위치해 있어요.



이 외에도 놀거리, 즐길거리가 꽤 다양했습니다.

피규어샵과 뽑기 기구도 있었고 



오락실은 게임도 정말 많았어요. 요새는 VR오락기가 인기인듯 합니다. 오락실 안과 밖으로 VR게임기가 많고 이용하는분들도 많았는데요 이용요금은 4~5천원정도, 비싼건 8천원에 이용가능한곳도 있었어요. 




피시방도 있긴 하지만 ... 이게 제일 사악한 가격같음 ㅋㅋㅋ 

생각해보면 어렸을때 저 가격에 이용했던 기억이 있는데.. 비쌉니다 ㅋㅋ

사실 여기까지와서 피시방 가야겠습니까 ㅋㅋ




가족들과 함꼐 즐길 수 있는 볼링장, 당구장, 탁구장, 다트 게임 등 즐기시는걸 추천드려요.



한참을 놀다가 배가 고프면 식사할 수 있는 푸드코트도 있구요. 


 - 비발디파크 푸드코트 식당 종류와 메뉴

  - 비발디파크 커피 마시러 빠네쿠치나

 



베스킨라빈스와 젤리파는곳 위니비니 였나 뭐더라.




마트에서는 물과 술 , 과자, 안주, 고기등 다 팝니다.




후아 ㅋㅋㅋ 뭔가 피곤한 상태에 정신없이 쓰다보니 엉망이지만 대충 이런분위기라는거만 보시면 될듯 ㅎ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