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홍대 옻칠갤러리카페 이색카페인듯

by XaXo 2018. 11. 14.
반응형

홍대에 영화 완벽한타인 보러 갔다가 자리가 애매해서 영화를


두시간 뒤로 밀어 예매했어요 .. 


그러다보니 남은 시간동안 영화관에 앉아서 기다릴순 없고 


밖에 나와 카페를 가기로 했는데요


원래 연남동에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아 가려고 했는데


갑자기 비가 내리기 시작하더라구요 ㅋㅋ 소나기 ㅠㅠ



그래서 비를 피해 찾아 들어간곳


멀리서는 이디야 인줄알았는데 (파란색 ㄷㄷ)


잘보니깐 옻칠갤러리카페 라고 씌여져 있어요


이때만 해도 뭔지는 모르고 조금 독특한 이름의 카페라 생각했는데요



들어가니 막 숙련기술전수자 


훈장같은거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지


(근데 막상 직원 두명있었는데 중국인...)



어디 막 박물관? 전시장 보고 그옆에 있는 카페 온듯한 기분이에요


이곳이 옻칠갤러리카페 라고 이름이 있는것 처럼


옻칠 작품들이 막 전시되어 있었어요 ㅋㅋ


분위기 괜츈?ㅋㅋㅋ



음료 아메리카노 마시려다가 


갑자기 단게 땡겨서 오레오 스무디 주문 !



ㅋㅋ 주변 둘러보는데 뭔가 작품들이 많이 놓여져 있어요


구매도 가능한지는 모르겠네요 ㅎ


쟁판은 좀 괜찮아 보였음 ㅋㅋ



막 채화칠기 제작과정 볼 수도 있었는데


뭔가 단계가 어마어마합니다 ㄷㄷ


아무나 만들수있는 그런건 아닐꺼같아요



오레오 스무디랑 오렌지 쥬스


옻칠갤러리카페 라고 해서 


뭔가 그런 특이한 잔에 나올줄 알았는데


그런건 아녔어요 


근데 음료가 좀 아쉬움 ㅠㅠ 일단 시원하지 않고


뭔가 이프로 부족한 느낌..........


그래도 장점은 있음 오렌지쥬스 리얼 오렌지에요


시럽아니고 전 이건 좋았어요 !



뭔가 독특했던 홍대카페 


옻칠갤러리카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