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펜타스톰

펜타스톰 클론격투 사기챔 뭘까 해봄

by XaXo 2018. 11. 1.
반응형

오늘부터 플레이 가능한 펜타스톰 새로운 게임모드


' 클론 격투 ' 


이게 뭐냐면 원래는 한사람이 캐릭터를 고르면


 팀원이 같은 캐릭터를 고를수 없게 되어 있는데


클론격투에서는 그런거 없음 ㅋㅋ 


팀끼리 하고자 하는 챔프를 정해서 5명이 같은 챔프를 플레이하는 게임모드입니다.




클론격투에서는 모든 영웅을 사용할 수 있는데 


록시, 오멘, 밸덤 같이 봉쇄스킬이 있는 영웅들은


사용불가능이라고 해요 !!!


생각해보니 록시로 이리저리 끌고 다니면 웃기겠네요.



또한 밸런스 있는 게임을 위해 각 직업별로 


밸런스 조정이 설정되어 집니다.


탱커면서 딜이 나오는 영웅으로 플레이하면


피해량 +20% 이득이겠죠 ?


이런 소소한 버프를 얻을 수 있지만 역시 캐릭터의 스킬이 중요합니다


다섯명이 모였을때 사기적으로 강력해지는 스킬들이 있거든요.



예를 들어 버터플라이 경우 적이 죽으면


리셋되는 궁극기가 나 뿐만 아니라 


우리 팀원 전부 적용된다면 적한명만 죽어도


날뛰는 버터플라이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근데 ㅋㅋㅋ 적도 버터플라이 5명


이런경우 보통 킬 하나 먹기 시작한쪽이 매우 쉽게 게임을


가져갑니다 ㅋㅋ



클론격투 플레이하면 사기챔 을 고르자는 팀과 


재밌어 보이는 챔을 고르는팀들이 있는데 


엘리스 5명 하면 뭐 재미는 있을지 몰라도 이길순 없죠 ㅋㅋ



그런 와중에 은근 많이들 고르는 조커


플레이 해봤는데요



ㅋㅋㅋ 아무말도 안했는데 5명 모두 미드로 달려


빠르게 타워 철거



그대로 2차 타워까지 밀고 돌진합니다.



나름 쌔다는 딜탱 영웅의 조운이 달려와보지만


조커 패시브 + 로켓 이길수가 없죠 ㅋㅋㅋ


왔다가 맞고 도망가는 중



게임 1분때에 억제기 타워 까지 밀고 ㅋㅋㅋ

 

이때 게임을 끝냈어야 했는데

 

 


이게 또 궁극기가 생긴 조운을 상대하는건


다른느낌 ㅋㅋ


억제기 밀고 돌진을 해보지만


 



ㅋㅋㅋ레벨이 적당히 오르자 


밀고 들어오는걸 조커 원딜이 막을수가 없습니다 


결국 전멸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후로 이겨보려했지만 실패


물론 조운이 좋다는거 아니고 


조커가 나쁘다는것도 아니지만 이런 경우 시간이 흐를수록 


조커가 이기기 힘들어지는건 어쩔수 없네요.



이번에는 바이올렛


마찬가지로 원딜팀의 경우 첫타워를 빠르게 밀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조커보다 평타가 강력한만큼


드래곤이며 정글이며 신경쓰며 타워 철거와 골드까지 


챙겨줍니다.


클론격투 하면서 1정글러는 두는게 좋아요


아무래도 정글 + 라인 전부 먹어줘야 팀 골드가 유리해지겠죠.



클론격투 모든 플레이로 플레이를 해본건 아니지만 그래도 괜찮아 보이는게


크록시, 바이올렛, 버터플라이, 아젠카, 그외 딜탱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