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펜타스톰

펜타스톰 업데이트 심연의 마룡 크레이더스

by XaXo 2018. 8. 30.
반응형

펜타스톰 업데이트 되니깐 게임 진행속도가 더욱 빨라진 느낌입니다.


이유는? 그래픽 오브젝트만 바뀐게 아니라


버프부분들이 추가되었기 때문인데요.



우선 맵 부분부분 디테일이 더 세밀해졌고 


이뻐졌습니다 ㅎㅎ 



장비세팅을 기존에도 3개 저장을 해둘수 있었는데


게임내에서는 변경을 못했죠



다음에 변경해야지 변경해야지 해놓고서도 


게임이 끝나면 깜빡해서 변경 못하고 


그다음에 다시 플레이하면서 아 맞다 하신적 있을겁니다


이제는 바로 게임내에서도 장비세팅을 변경할 수 있어요.


이거 완전 굿 



정글에 있는 몹들이 귀엽게 바뀌었습니다


기존 몹들보다 더 귀여워요



레드, 블루 버프몹들도 바뀌었습니다


뭔가 더 튼튼해보이는 느낌 ㅋㅋ



작용은 가고일 수르트 라고 이름이 붙었어요


작은용 대신 가고일이라고 부르려나요 이제



드래곤 !!! 


롤에서도 드래곤이 시간이 지나면 장로 드래곤으로 바뀌듯


펜타스톰에서도 이제 드래곤이 시간이 지나면 진화 합니다



심연의 마룡 크레이더스로 변신하고나면


처치시 버프를 주는데요 


드래곤이 후반가면 별 의미가 없는데


이제는 드래곤 처치해서 버프까지 받아 


더욱 빠르게 게임을 마무리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기존의 다크슬레이어가 크레이더스에게 밀린건 아닙니다


여전히 포스 작렬에 추가로 드래곤을 소환시켜주는데



이 드래곤은 사거리가 길어서 타워 밖에서 타워를 부셔줍니다


다크슬레이어 버프 받고서도 타워 하나 못미는 경우도 생기는데 이젠 좀 더 


쉽게 타워 밀고 게임을 끝낼 수 있겠네요 ㅎㅎ



펜타스톰 업데이트하고 아직 한판 플레이 해봤는데 


일단은 긍정적인 느낌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