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프로듀스48 순위 발표 장원영 1등 성공

by XaXo 2018. 8. 4.
반응형

프로듀스48 두번째 순위 발표식 


반전에 반전이 있었던 순위발표식이었던 만큼 


어떤 연습생들이 12등안에 들어 


프로듀스48 데뷔조에 속할 수 있을지 너무 기대되었는데요


응원하는 연습생이 포함되어 있을지도 기대하며 시청했습니다.




47등까지도 떨어진적이 있지만 게속해서 순위 상승을 하며 


4주차 12등을 그대로 유지하며 2번째 순위 발표식에서도 


12등을 유지하며 데뷔조에 속한 


AKB48 혼다 히토미


12등을 차지 했습니다.




기린으로 불리는 플레디스 허윤진


20위권내에 유지하던 순위였지만 한번에 치고 올라오며


11등을 기록한 플레디스 허윤진


게속해서 순위를 유지해 데뷔조에 속할지도 궁금한 허윤진 입니다.



첫 출발은 좋았지만 순위 하락이후 19등을 유지했던


스톤뮤직 조유리


하지만 두번째 순위 발표식에서 다시 순위가 치고 올라오며


10등을 기록했습니다 ㅎㅎ



큐브 한초원 탈락위기였던 한초원은 


카리스마, 보컬 실력등을 보여주며 호감도 상승에 


9등까지 기록한 연습생인데요


실력을 제대로 보여준 연습생이 아닐까 생각되며


앞으로도 안보여준 모습을 보여주며 게속해서 상위권 순위를 유지할 지 기대됩니다.





1등을 유지하고 있었던 플레디스 이가은


하지만 2번째 순위 발표식에서 순위는 하락해 


8등을 기록했습니다. 


다른 연습생들도 보다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이가은 본인도 놀라지 않았을까 생각해요


그래도 아직 데뷔조 후보이니 더 좋은 모습 보여주면


순위 상승과 안정적인 데뷔가 가능할듯 합니다.



이번에도 반전 순위 기록


프로듀스48 센터로 1등 출발을 했지만 게속해서 순위 하락


7등을 기록한 HKT48 미야와키 사쿠라 ㅠㅠ


아직 끝난게 아니기에 좋은 모습으로 순위상승이 가능할지도 ?



얼반웍스 김민주 


비주얼로 주목받고 더욱 순위 상승을 기록한 연습생


6등까지 올라왔는데 데뷔조는 게속해서 유지할것만 같네요.



10대 투표1위, 여성 투표1위 라는 울림 권으비


안정적인 순위를 유지하고 있는 권은비 


데뷔까지 상위권을 유지할것만 같은 울림 권은비 



이번 프로듀스48 순위 에서는 정말 반전 등수가 많이 등장했는데요


2등을 유지하던 안유진이 순위 하락해 4등을 기록했습니다.


하지만 게속해서 순위 하락을 할것만 같진 않기 때문에 


장원영과 함께 안정적인 데뷔를 하지 않을까 생각하네요



3등 에잇디 강혜원


이것도 반전의 순위기록이겠죠


무섭게 치고 올라와 3위까지 기록한 에잇디 강혜원 ㅋㅋ


기어 세컨드 !!


2018/06/15 - 프로듀스48 강혜원 기어세컨드



야부키나코 역시 순위는 게속해서 올라가며 2등까지 기록해버렸습니다.


귀여운 외모, 안정적인 보컬실력이 야부키 나코의 순위 상승 원인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착한모습까지 더해져 나코의 데뷔는 거의 확실하지 않을까 ㅋ



그리고 스타쉽 장원영


귀여운 매력에 실력까지 있는 장원영은 쟁쟁한 연습생들을 넘어서


프로듀스48 순위 1등을 기록했습니다 ㅎㅎ


이후에도 베네핏의 영향이 없다면 최상위권을 그대로 유지 할것만 같네요



더욱더 궁금해지는 프로듀스48 데뷔조

 


프로듀스48 데뷔조 외 프로듀스48 순위 


57등 부터 1등 까지 순위 입니다.



마츠이 쥬리나 결국 퇴소 ... 


왕크어, 박서영, 조가현 등등 


전부 크게 순위 하락한 연습생들이 많이 보이네요.



마찬가지로 35등~46등 연습생들도 


순위 하락이 컷네요..


야마다노에, 비비안, 이와타테 사호 모두 13~27계단 하락했어요 ㅠ



24등 ~ 34등


고토모에의 22계단 하락, 장규리 9계단 하락 


이번에는 30등까지 생존, 31등부터는 방출이었는데


고유진, 손은채, 치바 에리이 모두 방출.. ㅠㅠ


겨우 생존이 된 연습생은 타케우치 미유 




13등 ~ 23등


높은 순위 상승한 연습생들이 많이 보이네요


김채원, 박해윤, 김나영 시타오 미우 , 김도아 


순위 상승 게속해서 좋은 모습으로 순위 상승 기대해봅니다 ㅎㅎ


소폭 상승한 이시안도 응원 ㅋㅋ




4등 ~ 12등


최상위권이었던 연습생들이 하락해 해당 등수를기록했는데요



안유진, 권은비, 김민주, 미야와키 사쿠라,


이가은, 한초원, 조유리, 허윤진, 혼다 히토미,



그리고 반전 순위 상승이었던 강혜원을 포함해


야부키 나코, 장원이 1등부터 차례로 3등까지 순위를 기록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