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프로듀스48 강혜원 기어세컨드

by XaXo 2018. 6. 15.
반응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웃고 시작하는 프로듀스48 예능둥이 강혜원



제일 좋아하는것이 타코야끼와 애니메이션 보기 라고 자기 PR 했었던 


프로듀스48 강혜원 


깜찍 발랄한 외모와 함께 제대로 개인기 선보인 부분이 있었는데요.



 개인기...............




개인기 원피스 기어 세컨드 


ㅋㅋㅋㅋㅋㅋ????


처음에 뭔말 하나 싶었음



ㅋㅋㅋㅋㅋ마음을 다져잡는중 


이때까지만 해도 뭘 보여줄지 


기대하는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건 영상으로 봐야 하는데 


갑자기 대사를 외우더니 


기어 세컨드 !!! 

 


신개념 개인기 원피스 개인기 ㅋㅋㅋ


프로듀스48 강혜원 제일 좋아하는게 애니메이션 보기라더니 


그대로 덕후 인증 ㅋㅋ



애니메이션 중에서도 원피스가 제일 좋아하는건가 봐요. 



 아까 대사는 무슨뜻이냐며 묻는 제작진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걸 또 다 알려주고 있음


모두 다 떠나보내지 않도록


누구도 멀리 보내지 않도록 


내 기술을 한 단계씩 진화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어세컨드 !! 



프로듀스48 강혜원 엉뚱함 귀여운듯 ㅋㅋㅋ 과연 방송에서도 


분량 확보 성공할까요?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