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할리스 당근크림치즈케익 받으세요

by XaXo 2018. 5. 18.
반응형

할리스 멤버십 리뉴얼 되고 두번째 제공되는 프로모션 쿠폰인거 같은데요 !!! 


지난번에도 할리스 멤버십 프로모션 쿠폰이 제공되고 나서 멤버십 꼭 가입해두시라 했는데요.


2018/05/04 - 할리스 멤버십 가입해야 하는 이유

2018/05/07 - 할리스 멤버십 혜택 가입은 필수


이번에 제공되는 프로모션 쿠폰은 할리스 등급 골드/레드 에게만 제공되었다고 해요.



이번 프로모션


할리스 제조음료 구매 시 6,500원 상당의 


당근크림치즈케익 증정 !!!!


(주변에 있는 할리스매장이 프로모션 매장인지 꼭 확인하세요 


할리스 모바일 앱 매장정보 앱을 사용하면 프로모션 아이콘으로 쉽게 확인할 수 있어요 )



할리스 제조음료 라고 하면 커피부터 할리치노 , 스무디 까지 


병음료를 제외한 주문하는 음료들에 해당해요 ㅎㅎ


 


그래서 오늘은 할리스 커피할리치노 주문을 하고


할리스 당근크림치즈케익 받았습니다 ㅎㅎㅎ


1+1 느낌 ㅎㅎ


 

 

2018/03/17 - 할리스 커피할리치노 라떼보다 부드러움

더운날씨에 시원하면서도 부드러운 커피 한잔 하시고 싶을때 

추천하는 할리스 커피인데요 ㅎㅎ


개인적으로 좋아하는거라 종종 주문해 마시고 있어요.


 

할리스 당근크림치즈케익


비주얼 엄청나쥬!?


당근을 많이 좋아하는편은 아닌데 그저 당근맛만 나는 당근케이크가 아니라서 


저도 맛있게 먹었어요.



당근케이크 사이에 크림치즈가 겹겹히 쌓여있어 


당근맛이 너무 강하지 않고 부드럽게 먹기 좋은데요 


커피나 스무디 음료랑도 넘 잘 어울려요.



당근 사이사이 고소한 견과류 ? 박혀 있어서 식감도 좋음 !




당근케이크랑 크림치즈가 쌓여있다 보니 


대충 이렇게 퍼도 조화스러운 맛이 완전 좋음 



할리스 당근크림치즈케익 맛있어요 ㅋㅋ 


할리스 골드 레드 등급이시라면 멤버십에 쿠폰이 와있을텐데


음료 주문하시고 혜택 적용받으세요.




할리스 멤버십 리뉴얼 되고 받은 프로모션 쿠폰


할리스 멤버십 아직도 가입 안하셨으면 어서 가입하시고 혜택 받으세요 ㅎㅎㅎ


개이득...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