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할리스 커피할리치노 라떼보다 부드러움

by XaXo 2018. 3. 17.
반응형

집 근처 가까운곳에 있는 카페인 할리스커피


24시간 영업까지 하다보니 자연스레 제일 자주 가는 카페가 되었는데요.


자주 가는 만큼이나 할리스커피 메뉴는 다 먹어본것 같네요.



집앞 할리스커피 카페 매장 ( 은 아니고.. 매장안에 있는 사진 ㅎㅎ )


유럽에 있는 할리스커피 매장 사진인거 같은데요 ㅋㅋ 멋지네요.



오늘 주문한건 커피할리치노 5,200원


모카할리치노도 아니고 커피할리치노는 뭐냐구요 ?


커피할리치노는 리얼 에스프레소와 우유, 얼음이 갈린 커피 슬러쉬 입니다.



모카할리치노 에는 초콜릿소스가 더해져서 달달한 맛이 강하기 때문에


커피할리치노 는 모카와 라떼 차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아요.




그리고 선택 가능한 휘핑크림


크림을 좋아하는 저에게 휘핑크림은 자제하려고 해도 안되네요.


휘핑크림 많이 라고 주문했고.. 뚜껑 한 가득 채워 받았어요 ㅋㅋ

 


살짝 올라온 휘핑크림 ㅋㅋ



뒤에는 커피할리치노 주문하기전에 마신 아메리카노 ㅋㅋㅋ


아메리카노를 이미 한잔 마셨는데 책 읽다보니 갑자기 당이 땡기더라구요.


하지만 너무 단건 피하려고 하다 보니 주문한것이 바로 커피할리치노



할리스커피 드시러 오셔서 아메리카노 말고 


조금은 부드럽고 달달한 커피를 드시고 싶으신분들이 


카페라떼 카페모카 많이 주문하는데요.


얼음이 크게 들어가 있는데 이런게 싫다 자글자글한 얼음도


시원하게 마시고 싶다 ! 하시는분들에게는 할리치노가 최고에요.


이제 곧 봄, 여름으로 날씨 따뜻해지면 1일 1할리치노 기본이죠.



호불호 (보통 안드시지만 ㅋㅋㅋㅋㅋㅋ)


저는 좋아하니깐 휘핑크림도 커피와 함꼐 마셔줍니다.


부드러운 휘핑크림과 함께 넘어오는 커피할리치노 맛이 더욱 달달하고


부드러워서 마시기 좋아요.



모카할리치노 너무 달다 ? 그러면 커피할리치노로 부드럽게 할리치노를 즐기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