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문정 이안커피 메뉴 및 좋은점

by XaXo 2018. 2. 26.
반응형

문정동에 새로 생긴 카페 ' 이안커피 ' 


IAN COFFEE 


이제 막 오픈 한곳인데 문정동 자체에는 많은 카페가 있지만 일단 이 주변에는


이안커피 하나 입점해 있습니다.


그래서 지나가다 몇번 보다가 오늘 처음으로 이안커피 맛을 봤는데요.



문정 이안커피


이제 막 오픈으로 2월 한달은 아메리카노를 1500원에 판매하고 있으며


3월달 부터는 점심시간에 천원에 판매한다고 합니다.



사실 이 주변에 커피 가격이 1~2천원 


그 이상 하는 커피도 있지만 대부분 그렇기 때문에


적당한 가격을 찾는것이 제일 중요한듯 보입니다.



문정 이안커피 메뉴 


커피 뿐만 아니라 차, 쥬스 , 에이드, 스무디도 선택이 가능합니다.


여기에 샌드위치나 샐러드도 있어서 간단히 끼니를 해결할수도 있습니다.



이안커피 이안카페에서는


아메리카노 주문시 달콩이, 새콩이, 알콩이 원두 맛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이름을 붙인듯 하며 


각 이름 옆에는 원두의 맛을 떠올릴수 있도록 설명이 함께 씌여 있습니다.



이안커피 좋은점 하나 


우선 아침 시간 커피를 사러 가면 보통 아침식사 못하고 오시는분들 많으실텐데요.


토스트를 무료로 먹을 수 있도록 토스트기와 함께 놓여져 있어 


커피 주문후 나오기 까지 토스트기를 사용해 맛있는 토스트를 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식빵도 그냥 우유 식빵이 아니라 통밀 식빵으로 


좋은 식빵이....ㅋㅋ 



토스트기까지 있기 때문에 사실 그냥 일반 식빵 써도 맛있을텐데


커피 한잔에 토스트 까지 해서 먹으면 가격도 매우 저렴하다고 생각되네요.



악마의잼 으로 불리는 누텔라 듬뿍


ㅋㅋㅋ 취향에 따라 버터, 딸기잼, 누텔라 , 땅콩크림까지


선택도 다양합니다.  



어쩌다보니 오늘 커피 2잔 마심


아이스 아메리카노 와 뜨뜻한 아메리카노 (식어서 마셨지만)


원두는 달콩이 였는데 단맛이 난다고 되어 있었지만 신맛이 나는 원두에


살짝 당황했지만 맛이 깔끔해서 괜찮았습니다.



저녁에는 딸기요거트스무디도 한잔 마셨어요.


문정 이안커피 메뉴 다양하고 사장님도 친절하시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