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추천 및 리뷰

건전지 센서등 알리에서 2천원주고 구매한 후기

by XaXo 2018. 1. 24.
반응형

저녁에 화장실을 가거나 물마시러 갈때 불이 다 꺼져 있는 방을 


켜기도 뭐하고 그래서 작은 센서등 하나 있으면 좋겠다 싶어서 


구매를 했습니다. 국내 사이트에서 구매해도 얼마 안할거 같은데 


알리에서 구매했던게 이제 도착했어요 . .. 


가격은 2천원이 채 안되는 가격이었는데 .. 


국내에서 건전지 센서등이나 미니 센서등 검색하면 


저렴한 가격에 센서등도 많이 나옵니다.


결론부터 이야기하면 조금 더 비싸도 국내에서 사야 


마음에 안들었을때 뭐라 말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일단 도착한 미니 센서등 


처음에 봤을때는 나름 마음에 들었습니다.


생각보다 마감도 허접하지 않고 괜찮아 보였기 때문인데요



크기도 적당하고 LED도 6개 들어가 있어


꽤나 밝은 밝기가 예상되었어요.



이렇게 생김 



전원을 넣는 방식보다는 건전지가 관리하기도 쉬울것 같아 


건전지가 들어가는 제품으로 구매했는데


건전지가 포함되어 있진 않았습니다.



뭐 가격을 생각하면 당연한 이야기일수도 


뒷 커버를 돌려서 열면 배터리를 넣을수 있는 공간이 나옵니다.



AAA 배터리 3개가 들어갑니다.


집에 뒹굴던 배터리를 넣어줬어요 


AA 배터리 인줄알고 이번에 AA배터리 많이 사뒀는데 ㅋㅋㅋ



커버를 다시 닫아둔 다음에 원하는곳에 두고 쓰면 됩니다.


저 스티커 안쪽에 자석이 있긴 한데 무게를 감당하지 못해


어디도 붙이진 못합니다.



자석은 도대체 왜 넣어놓은거지 ㅋㅋ 


그래서 3M 양면 테이프를 함께 보내주었는데요.




이걸 사용해 원하는곳에 대충 붙여둘 수 있습니다.


저는 아직 어디다 두어야 좋을지 고민이라 부착은 안했는데 ...


문제는 이게 아님




밝기도 짱짱하고 다 좋은데 


아니 센서등이면 이게 움직임을 감지 해야하는데


전혀 감지를 못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을 휘저어도 아무 반응이 없고 박수를 치고 난리를 쳐도 불이 안들어옴


그나마 아예 손으로 센서등을 덮었다가 떼면


그제서야 불이 들어오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뭐 스위치형식도 아니고 애매합니다 ㅠㅠ


지나가면서 손으로 덮었다가 불켜고 지나가야할판..


역시 싼건 다 이유가 있는듯 



샤오미 에서도 건전지 센서등 미니 센서등 나오는게 만원도 안하던데


그걸 살껄 그랬어요 ㅠㅠ 아니면 무드등 하나 두고 밝혀둬야 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