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올리브영 염색약 검은색은 이게 갑

by XaXo 2017. 11. 9.
반응형

염색을 한지가 조금 되서 뿌염이 필요한 가운데


이제 겨울이기도 하니 그냥 검은색이나 해야겠다 싶어 


염색약을 사러 올리브영으로 갔습니다.


굳이 검은색 염색하는데 미용실 갈 필요있겠습니까?ㅋㅋ




마침 50% 세일까지 해서 저렴하게 구매한 미장센 염색약


새치전용 이라고 되어 있는데 뭐 머리 전체에 해도 상관없겠죠..?


검은색인데 ㅋㅋ



일단 쉽고 빠른 거품연색 


10분이면 충분하다는 말에 바로 구매했습니다.


(50% 세일이 사실 제일 컷음)



보통 염색약이 한개로 사용하고 나면 너무 많이 남아서 다 버리게 되는데


이번에 산 올리브영 염색약 두고두고 쓸 수 있다는점이 마음에 들더라구요.


나중에 새치라도 생기면 그때 쓰면 될듯 ㅋㅋ



게다가 10분이니깐 뭐 생각나면 바로 하고 씻을 수 있고 


이거 완전 편하네 



구성은 뭐 일반 올리브영 염색약 구성과 같습니다.


필요한건 다 있고 지난번에 실패했었던 염색약과 비교하면 


바로 염색할 수 있게 다 준비되어 있습니다.



특이한것은 평평한 상태에서 펌핑을 하도록 되어 있는 염색약을


이렇게 박스위에 세워두고 펌핑을 하면 됩니다.



약 20회 정도 흔들고 박스 위에 세워서 펌핑을하면


염색약이 나오는데 정말 10분만에 


머리가 까매졌어요 ㅋㅋㅋ


간만에 머리가 흑발이 되니 조금 어색한 부분도 있지만 


한번에 까매지니 신기하네요..



그러고보니 원래 겨울에 애쉬그레이 염색을해보려 했는데


이렇게 검은색으로 염색을 해버렸으니 


이번 겨울은 흑발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