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상도동 양꼬치 파는곳 다녀온 후기

by XaXo 2017. 10. 29.
반응형

노량진에서 살짝 안으로 들어가면 있는 동네인 상도동 


사실 자세히는 모르지만 어쩌다보니 상도동에서 술한잔을 하게 되었는데요.


메뉴 선택으로 꼽힌것이 바로 양꼬치



양꼬치는 중국에서도 정말 많이 먹었고 한국에서도 


가끔먹는 양꼬치인데 오늘 술안주로 선택되었어요.



그런데 맛있다며 가자고 해서 따라온 상도동 양꼬치 식당인


마라양꼬치 입니다.


정확한 주소는 ㅋㅋㅋㅋㅋ네이버 검색을...


아파트 단지안에 위치하고 있어서 


동네 주민이 아니면 찾아가기는 쉽지 않을수도 있겠네요.



마라양꼬치 메뉴는 고급 양갈비가 25.- 마라 양꼬치가 15.- 생양꼬치가 11.- 양꼬치가 11.- 


정도 수준입니다. 




주문한 양꼬치 빨간게 아무래도 마라양꼬치였나 봅니다.


먹을때는 크게 차이를 못 느낄 정도로 그냥 양꼬치 ㅋㅋㅋ



양꼬치는 이렇게 불 위에 올려두면 자기가 혼자 빙글빙글 돌아가며 


잘 익혀 줍니다.


이거 만든사람 진짜 센스 굿



다 익은 양꼬치는 그대로 먹던지 위쪽으로 올려두고 새로 양꼬치를 올려가며 


고기를 익혀주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양꼬치 먹을때는 라면스프 같은 저 빨간 양념에 찍어 먹는걸 좋아하는데요.


상도동 사시면서 양꼬치 생각나신다면 마라양꼬치 들려보는것도 괜찮을듯 합니다.


분위기 : 조용함


양꼬치 맛 : 무난무난 !!! 


서비스 : 특별한 서비스는 없었으나 전반적으로 친절한 분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