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맥날 미니언즈 바나나 아이스크림 솔직한 후기

by XaXo 2017. 8. 12.
반응형

맨날 맥도날드 앞을 지나가며 날 유혹했었던 


미니언즈 포스터 


새로 출시된 바나나 아이스크림이 자꾸만 유혹했는데 


참다 참다 결국 바나나 아이스크림 맛보러 맥날에 들렸습니다.



그런데 이때부터 솔직히 잘못되었음을 느낌


나는 바나나 아이스크림이니 처음부터 노란 아이스크림이 콘에 담겨 나올것이라 


생각했는데



왜 바닐라?


그렇다... 이미 예상했을텐데 ㅋㅋㅋㅋ초코 처럼 


뭔가를 발라 주는거임



ㅋㅋㅋㅋㅋㅋㅋ생긴건 그래도 바나나 아이스크림 처럼 노란색으로 이쁘장 하긴 하다 


알바가 겁나 못 바름 자기 손에 다 묻고 


와 이래도 되나 싶음 



뭔가 초코 같은거겠지만 바나나 맛이 나는 


시럽을 위에 발라주는건데 


금새 아이스크림 위에서 굳어버림



맥날 미이언즈 바나나 아이스크림 솔직한 후기


다시 먹고 싶진 않았음 


그냥 이쁘게 만들어 주면 인스타그램이나 한번 인증샷 올릴 용도로 충분함


굳이 아이스크림을 먹겠다면 그냥 바닐라 드시길 백배 추천 


인증샷용도 바나나 아이스크림 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