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추천 및 리뷰

리빙홈 욕실 슬리퍼 엠포인트로 구매

by XaXo 2017. 5. 15.
반응형

마지막 남은 엠포인트를 드디어 다 사용했습니다. ㅋㅋ


욕실 슬리퍼를 바꿀 생각이 있었는데 도통 찾아봐도 엠포인트몰에서 살것이 없어 


포인트를 마져 못 쓰고 있다가 그냥 욕실 슬리퍼라도 사야겠단 생각으로 주문한것이


리빙홈 욕실 슬리퍼 인데요. 


아쉬운 부분이 있었으나 그래도 괜히 필요없는것 구매하는거보단 잘 삿다고 생각이 되네요.



빨간색상의 리빙홈 욕실 슬리퍼 처음에 배송받아 봤을때는 그래도 


튼튼하게 잘 만들어진 욕실 슬리퍼구나 했었는데요.



왜 두켤레냐 하시겠지만 현대카드 엠포인트몰에서는 1개의 슬리퍼를 판매하고 있는것이 아닌


1+1 욕실 슬리퍼로 판매하고 있어서 2개에 12,800원 


개당 6,400원 꼴인 욕실슬리퍼는 현대카드 엠포인트몰 치고는 저렴하게 판매하는 


가성비 제품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어짜피 인터넷 최저가로 구매하면 이것보다 못한거 몇천원싸게 사느니


필요한 슬리퍼에 포인트 다 털어버릴수 있는 기회니 마다할 이유가 없더라구요


다만 2켤레라 ㅎㅎㅎ (하지만 이것도 어짜피 포인트 빨리 써버리고 싶었기 때문에 상관없음 ㅎㅎ)



리빙홈 컷트욕실화는 부드러운 연질 소재로 신기에도 가볍고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되어 나왔다고 해요 ... 



4월달에 제조되었다면 지난달 만들어진지 얼마 안된 슬리퍼네요 ㅎㅎ



바닥면은 지그재그 와플문양으로 처리되어 있어 


미끄러짐을 감소 시키려 노력했지만 


미끄러운곳은 어쩔수 없이 미끄러우니 조심은 하셔야 합니다.



이왕 1+1 이였다면 레드컬러 말고 다른 컬러가 있어 배송되어 왔으면 더 좋았을뻔 했는데


레드 컬러만 엠포인트몰에 입점되어 있더라구요.


사실 다른 컬러가 있는지도 모르겠어요 ㅎㅎ 




이때까지만 해도 여러모로 만족하며 슬리퍼를 보고 있었는데


문제가 생깁니다.



바로 사이즈 !!! 


이 사이즈가 작아서 발이 보통 내지는 크신분들은 신기가 불편하겠더라구요.


여성분들에게는 너무나도 편하게 맞을만한 사이즈 입니다.


예상컨데 약 260 ~ 265 정도라 생각되는데요...


살짝 작어 불편하더라구요.



현대카드 엠포인트가 만원정도 남아 어떤걸 사야할지 모르겠다는 분들에게는


리빙홈 욕실 슬리퍼 구매하는것도 참고해볼만한 상품이라 생각됩니다.


어제의 실리콘 벨트와 마찬가지로 굳이 추천까지는 해드리진 않겠습니다만 


욕실 슬리퍼 바꿔야할 기회이며 발이 작다면 너무나도 만족스러운 상품이 될 수 있어요.


 현대카드 M포인트몰 8천원 리카타 실리콘 벨트

 현대카드 엠포인트몰 피코크 낙지볶음밥 구매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