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현대카드 엠포인트몰 피코크 낙지볶음밥 구매후기

by XaXo 2017. 4. 29.
반응형

현대카드 레드를 사용하면서 보니 엠포인트가 의외로 쌓여 있었더라구요...


주력으로 사용하는 카드가 아니기에 많은 포인트가 쌓여 있었던건 아니지만 


그래도 뭘 살까 하다가 엠포인트몰 사용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아무리 엠포인트가 실제 금액과 1:1 비율이 아니라 하더라도


최저가에 비해 너무나도 비싸게 파는 물건들이 많아 


엠포인트몰에서 M포인트 제대로 쓰긴 어렵겠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러다 이마트 관련 피코크 제품들은 인기도 많으면서 


인터넷 구매하는 금액이나 엠포인트몰이나 크게 차이가 안난다는점에서 우선


피코크 낙지볶음밥을 주문해보았어요.


엠포인트몰에서는 얼마짜리를 구매하더라도 무료배송 ( 이미 배송료가 포함되었다고 보는게 맞음) 이기에


100% 포인트 결재가 된다면 나름 간편하게 구매가 가능한데요.


배송은 약 2-3일 정도 걸려 받았어요 ㅎㅎ


아무래도 식품이다 보니 포장은 스티로폼에 잘 쌓여 왔는데요.



스티로폼 박스에 아이스팩까지 잘 담아 배송되어 온게 


배송부분에 대해서는 나름 만족스럽더라구요 ㅎㅎ


문제는 피코크 관련 제품을 아직 안먹어봤는데


이게 맛이 있을련지 ㅋㅋ 괜히 엠포인트로 구매했다고 해도 


내 포인트로 산건데 후회하는거 아닌지 걱정이 되었는데


잘 고른거 같아요 ㅎㅎ



낙지볶음밥 3봉지로 구성되어 있는 세트로 


1봉지만 4개입이 들어 있어요 ..




낙지볶음밥 말고도 새우볶음밥 등등 여러가지 있었는데


그래도 매콤한게 아무래도 더 맛있지 않을까 싶어 선택했는데


매콤한 낙지들어 있는 피코크 낙지볶음밥은


무교동 낙지볶음밥 스타일로 부드러운 낙지와 신선한 생야채가 


어우러져 입맛을 돋구는데 좋은 볶음밥이라고 해요 ㅋㅋ




요새 가끔 도시락을 싸서 다니는데 


이거 하나 포장해서 가져가면 한 끼 식사 그대로 해결할 수 있을것만 같은데요


당장 내일 점심 도시락은 이걸로 결정했습니다. ㅋㅋ



아침 출근하면서 바쁜 시간에 별도로 요리할 필요없이


간편하게 조리하여 바로 먹을 수 있는데요


프라이팬에 기름을 살짝 두른 후 달궈 중불에 3~5분 볶기만 하면 되니


귀차니즘과 요리초보자들에게는 간단하게


맛있는 볶음밥을 만들수 있어 좋아요 ㅎㅎ




나트륨이 조금 많은거 아닌가 싶기도 한데 


비교의 대상이 없어 잘 모르겠으니 참고 하세요 ㅎㅎ



처음엔 밥은 따로 낙지볶음 재료만 들어 있는 제품인줄 알았는데


밥까지 들어있는거더라구요..


더 간편하게 챙겨 먹을수 있을것 같아요..


보관은 냉동보관으로 하시면 되며 


올해 12월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물론 그전에 다 먹겠지만요 )


배송 도착후엔 냉동에 잘 보관하는게 좋아요 !!



살짝 매워보이기도 하는데 .. 


당장이라도 먹고 싶지만 .. 저녁 늦은 시간이므로 참고... 


맛본 후기가 궁금하다면............ 댓글로.....남겨볼게요 ㅎㅎ



엠포인트몰 에서 살거 없어서 찾는분들은 차라리


피코크 맛있어 보이는 반찬 구매하는게 


또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어요 ㅎㅎ





추가 오늘 도시락으로 해갔는데


일단 1개는 성인 남성이 먹기에 살짝 양이 부족해요..


그래서 이건 한개 반 ㅋㅋ


한개반씩 해서 가져가야 겠어요 


무교동 낙지라 했지만 맵지 않아서 매운거 못먹는분들도 먹을수 있을 정도 ㅎㅎ


어린이들 간식으로도 좋겠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