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465

정진운이 제안하는 남자 데이트룩 춤신춤왕 정진운이 제안하는 데이트룩 봄을 맞이해 평상시 데이트를 할때 챙겨입을수 있는 코디나 특별한 날을 위한 데이트룩을 코디해 주었는데요. 평소 옷에 관심이 많거나 옷입는게 어려운 분들은 도움이 될지도 모르겠어요 !! 정진운이 제안하는 데이트룩 시작합니다. 정진운이 추천하는 데이트룩은 여자친구와 함게 데이트를 하면서 사진을 찍었을때 색감이 좋고 필터를 사용했을때 쨍하고 색이 돋보일수 있는 색감의 옷을 추천하였는데요. 색감이 쨍하게 나올수 있는 컬러의 옷을 코디하면 사진도 찍어주고 싶고 사랑스러워 보이는 남자친구가 될 수 있어 추천하고 싶다고 ㅎㅎ 실제로 정진운은 평소에도 사진을 찍었을때 색이 돋보이는 컬러의 의상을 자주 입었더라구요. 심플하게 옷을 차려 입었어도 색이 돋보이면 주목되는 느낌도 있고 세련.. 2017. 4. 30.
움츠러든 목 스트레칭 - 아는형님 옥주현 주말이라면 즐겨보는 예능을 보며 쉬는게 제일 좋더라구요. 제일재밌게 보는 예능 아는형님 그리고 이번주 게스트 옥주현과 윤종신 평소에 아는형님은 재밌는 부분이 많아 스트레스 푸는데 좋았다면 지난번 이선빈 옷개는 방법을 전수해준데 이어 오늘은 옥주현이 움츠러든 목을 빼는 스트레칭을 전수해주어 집에서 아는형님 볼때 목 스트레칭 하면서 보면 좋겠다 싶어 정리해보았어요. 참고로 이선빈 옷개는방법 전수는 아는형님 이선빈이 가르쳐주는 빨래 개기 옥주현은 핑클시절 살이 좀 통통 했는데 요가를 시작하며 요가 비디오도 내고 엄청난 다이어트에 성공해 지금은 건강미로 많은 팬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죠 ㅎㅎ 옥주현의 나를 맞춰바 1등을 한 이상민이 옥주현으로부터 직접 목 스트레칭을 받게 되었는데요. 어떤 목 스트레칭일지 너무 .. 2017. 4. 30.
피자헛 갈릭버터쉬림프 주말 점심메뉴 피자추천 최근에는 피자헛 매장이 다소 줄어들고 있긴 하지만 그래도 피자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인 피자헛 피자헛에서는 새롭고 도전적인 피자메뉴를 출시하기도 하며 피자 트렌드를 이끌어 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날씨가 좋은 주말 점심메뉴 혼자 해결해야 할때는 피자한판 주문해 영화한편과 함께 먹는 시간이 그리 힐링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 주말 점심메뉴 역시 피자로 결정했습니다. 그래서 준비한 오늘의 피자추천 피자헛 갈릭버터쉬림프 마침 최근에 피자헛에서 모든 프리미엄 피자에 대해 파격적인 할인이 적용되고 있어서 피자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놓치면 아쉬울만한 기회이기도 해요. 근처 피자헛 매장에 방문해 피자를 주문하면서 새로나온 피자헛 갈릭버터쉬림프 주문을 했는데요. 피자헛의 모든 프리미엄피자 라지사이즈 기준으로.. 2017. 4. 30.
배정남 과거 서핑하다 중요부위 잃을뻔한 이야기 과거 싸이월드 한창인 시절 남자며 여자며 모두 멋있다고 인정하는 남자 모델 배정남 키가 177바께 되지 않지만 당당함 하나로 패션모델 탑을 찍은 배정남은 당시 많은 인기를 끌고 있었는데 마르코 폭행 사건과 함께 방송에서 볼 수 없게된 아쉬웠는데 이번에 라디오스타에 방송출연 후 화려한 입담으로 호감으로 보는 분들이 참 많으리라 생각해요 ㅎㅎ 배정남 그가 라디오스타에서 자신의 허세로 인해 중요 부위를 잃을뻔했었던 에피소드를 털어놨는데요. 신체 중요부위가 날아갈 뻔했다는말에 음란마귀가 씌인 두 엠씨 과연 어떤일이 있었기에 신체 중요부위가 날아갔을뻔 했을까 많이 궁금해 하더라구요 ㅎㅎ 물론 저도 궁금하고 이 방송을 봤던 시청자분들도 궁금해 했을텐데요. 배정남이 이제 막 서핑을 배우는 단계에서 외국 서핑을 타는 .. 2017. 4. 30.
프로듀스101 시즌2 현장 평가 순위 베네핏 전후 프로듀스101 시즌2 첫 현장 평가 현장 평가는 각 그룹별 팀 배틀로 이뤄졌는데 승리 팀에게는 무려 3천표라는 베네핏이 적용되기 때문에 팀배틀을 준비하는 연습생들의 마음가짐은 남 달랐을꺼라 생각이 됩니다... 특히 현재 주목받고 있는 연습생들의 3천표는 초반 순위 확실한 순위를 다질 수 있는 부분이고 아직 주목받지 못한 연습생들에게는 첫 생존이라는 문턱을 넘을 수 있는 기회이기에 더욱 3천표의 가치가 중요할텐데요. 시즌1 과 비교해 더욱 강력해진 베네핏으로 인해 울고 웃는 연습생들이 등장하였습니다. 현장 평가 상위 등수인 1등부터 11등 최상위권의 연습생들이 공개되었는데요. 현재 인기 순위 1~11위과 다르게 현장에서 멋진 무대를 꾸민 연습생들로 (물론 인기투표도 있었지만) 채워진 11명의 연습생들 국민.. 2017. 4. 30.
현대카드 엠포인트몰 피코크 낙지볶음밥 구매후기 현대카드 레드를 사용하면서 보니 엠포인트가 의외로 쌓여 있었더라구요... 주력으로 사용하는 카드가 아니기에 많은 포인트가 쌓여 있었던건 아니지만 그래도 뭘 살까 하다가 엠포인트몰 사용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아무리 엠포인트가 실제 금액과 1:1 비율이 아니라 하더라도 최저가에 비해 너무나도 비싸게 파는 물건들이 많아 엠포인트몰에서 M포인트 제대로 쓰긴 어렵겠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러다 이마트 관련 피코크 제품들은 인기도 많으면서 인터넷 구매하는 금액이나 엠포인트몰이나 크게 차이가 안난다는점에서 우선 피코크 낙지볶음밥을 주문해보았어요. 엠포인트몰에서는 얼마짜리를 구매하더라도 무료배송 ( 이미 배송료가 포함되었다고 보는게 맞음) 이기에 100% 포인트 결재가 된다면 나름 간편하게 구매가 가능한데요. .. 2017. 4. 2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