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되는이야기/생활정보

정진운이 제안하는 남자 데이트룩

by XaXo 2017. 4. 30.
반응형

춤신춤왕 정진운이 제안하는 데이트룩 


봄을 맞이해 평상시 데이트를 할때 챙겨입을수 있는 코디나 


특별한 날을 위한 데이트룩을 코디해 주었는데요.



평소 옷에 관심이 많거나 옷입는게 어려운 분들은 


도움이 될지도 모르겠어요 !!



정진운이 제안하는 데이트룩 


시작합니다.



정진운이 추천하는 데이트룩은 


여자친구와 함게 데이트를 하면서 사진을 찍었을때 


색감이 좋고 필터를 사용했을때 


쨍하고 색이 돋보일수 있는 색감의 옷을 추천하였는데요.



색감이 쨍하게 나올수 있는 컬러의 옷을 코디하면


사진도 찍어주고 싶고 사랑스러워 보이는 남자친구가 될 수 있어 


추천하고 싶다고 ㅎㅎ



실제로 정진운은 평소에도


사진을 찍었을때 색이 돋보이는 


컬러의 의상을 자주 입었더라구요.


심플하게 옷을 차려 입었어도 


색이 돋보이면 주목되는 느낌도 있고 세련되 보이는 느낌도 있죠 .



정진운이 추천하는 2가지 코디


평상시 데이트룩


흰셔츠 + 겨자색 베스트 + 와이드 팬츠


그리고 스니커즈로 귀여운 느낌의 데이트룩을 코디



특별한 날에는 차려입은듯 하지만 


심플한 코디를 추천했는데 


종아리가 이쁘다는 정진운은 자신의 장점을 부각할 수 있는


종아리가 이뻐보이는 짧은 반바지


꾸미지 않은듯한 흰셔츠와 슈트 


그리고 열심히 살아온 젊은이의 상징 갈색 스트랩 시계로 


마무리하여 코디를 완성했어요 ㅎㅎ



실제로 여름에 종종 보이는 코디이기도 하죠 


귀엽고 깔끔하며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코디라 


이번 봄, 여름 데이트 할때 입을 옷이 없다면 기본 이면서도 돋보이는 코디 어떠세요 ㅎㅎ




그리고 한가지 더 많은 남자들이 실수하는 부분 


남자들이 알아야할 남친룩



머리나 상의쪽에 신경을 많이 썻다면 아래는 과감하게 포기하라 !!!


너무 과한 꾸밈은 오히려 독이 된다.



너무 꾸민듯한 느낌보다는 자연스러움에 포인트를 준것이 더 이뻐 보인다는 말이겠죠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