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SM 노잼여신 서현 아는형님에서 예스잼여신으로

by XaXo 2017. 2. 21.
반응형

지난주 아는형님에는 소녀시대로 활동하다 최근 솔로로 컴백한 서현과


엠블랙에서 배우로 활동중인 이준이 출연하였는데요.


언제나 그렇듯 이준보다 서현에게 많은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남자친구 이야기가 나오는 도중 



김희철은 소녀시대 서현이 지금까지 남자친구 한번도 사귀어보지 못했을꺼라며 말을 건냅니다.


소녀시대 막내이자 항상 모범적인 태도로 바른생활하는 이미지에 


연애도 한번못했을꺼란 생각에서 나온 말이었는데요.



서현은 이에 부정하며 자신의 연애경험에 대해 먼저 말을 터놓았습니다.



아는형님 멤버들 역시 서현이 남자를 못만나봤을꺼라 생각했다가 


아니라며 사랑을 해봤다는 말에 모두 놀람과 궁금증을 갖기 시작했는데요.



만났던 사람이 연예인인지 일반인지에 대해 모두들 궁금해 하고 있는 상황에


떠보기 질문


그 친구는 아직도 활동을 하고 있어 ???



아니 은퇴했어 !! 


ㅋㅋㅋㅋ


순수하게 답변해버린 나머지 서현이 만났던 상대 남자는 


연예인 활동을 하다가 은퇴한 사람인걸로 밝혀졌는데 ㅋㅋㅋ



생각보다 많은걸 공개해버린 탓에 


뒤 늦게 당황해 보지만 


서현 남친에 대한 모두들의 관심은 쉽게 끝나지 않았어요 ㅋㅋ



사실 대부분 궁금해 하실꺼 같은게 


여전히 소녀시대가 우리나라 걸그룹 원탑이라 불러도 전혀 이상하지 않기 떄문이기도 하고 


서현이 바로 소녀시대 이기 떄문이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소녀시대 서현


은퇴한 OO씨와 열애 경험 !!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뻗은 낚시에 모두 


수사망을 좁혀 가며 은퇴한 사람이 누군지 알아 내려 하는데 



더 이상 밝혀지면 서로가 곤란해질것을 안 서현은


더 이상 묻지마라며 이야기를 하게 되는데 



갑자기 분위기가 냉랭 .ㅠ. ㅠ


뻘쭘...




이때를 놓치지 않고 김희철은


SM에는 진짜 재미없는 애가 두 명이 있는데 


그게 바로 서현과 아이린



얼굴은 이쁜데 재미가 없어서 


노잼 여신이라고 불리고 있다며 ㅋㅋ


이수만 썜은 이 둘이 예능에 나가지 말라고까지 한다며 ㅋㅋ





뿅망치로 김희철을 뿅뿅뿅 때려보지만..



지지않는 김희철 ㅋㅋ


때리는 것도 재미없데 ㅋㅋ




그래도 아마 이 부분 방송을 본 분들은 재미있었으리라 생각되는데요 ㅎㅎ


노잼 여신이면 어떠리 


이런 모습이 더 귀엽고 재밌다고 생각하는분들이 많으리라 생각해요 ㅎㅎ



이 와중에 김영철은 아이린하고 서현하고 누가 더 재미없냐고 물었는데


질문 씹힘... ㅋㅋㅋㅋ


그대로 넘어감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