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빌리엔젤 레인보우 크레이프 솔직한 후기

by XaXo 2017. 2. 19.
반응형

분위기며 케이크며 최근 핫플레이스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빌리엔젤


저희 동네에도 빌리엔젤이 새로 생겼는데 


빈자리가 없을만큼 많은 분들이 찾아 오고 있더라구요...


항상 지나가기만 하다 이번에 저도 한번 들려봤는데


빌리엔젤 다양한 케이크중 가장 인기가 핫한 레인보우 크레이프 를 맛보기 위해 가봤는데요.



빌리엔젤은 내부 인테리어나 전체적인 분위기가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여성분들의 완벽한 취향저격 플레이스 이기도 해요.



빌리엔젤 다양한 케이크들은 비주얼부터 맛까지 모두 


인기가 많은 편인데 그 중에서도 오늘 맛보러 온 레인보우 크레이프 가 단연 최고인듯 해요 ㅎㅎ


이 외에도 다양한 케이크가 맛있으니 맛보시는걸 추천드리는데요.



빌리엔젤 메뉴판


다양한 케이크 만큼이나 다양한 음료 역시 주문이 가능한데요.


커피를 많이 마신 오늘은 달달한 스무디를 주문했어요.


이외에 티 종류도 많아 커피를 즐기지 않는 분들도 다양한 음료를 마실 수 있겠네요.



주문한 빌리엔젤 레인보우 크레이프 비주얼인데요..


한겹한겹 쌓여있는 크레이프가 비주얼만 봐도 맛있어 보이는데요.


빌리엔젤의 레인보우 크레이프 한겹한겹마다 맛이 다르기 때문에 둘둘 말아 


한겹씩 벗겨 먹으면 더 맛있고 다양한 맛으로 케이크를 맛 볼 수 있다고해요.



많이 달지 않고 적당히 단맛에 


한겹한겹 쌓인 사이 부드럽게 깔려있는 크림이 부드러워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는 빌리엔젤 레인보우 크레이프


다음에 와도 또 주문해서 먹을것만 같네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