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추천 및 리뷰

캐논 고래 파우치에 소니 미러리스를 담다.

by XaXo 2017. 2. 18.
반응형

DSLR을 제외하고 미러리스로 소니 NEX-5N 을 사용하고 있는데


네이버 블로그를 같이 하게 되면서 미러리스 사용량이 크게 늘었는데


이전에 저렴하게 구매했던 미러리스 파우치를 분실하고 ㅠㅠ


급하게 파우치를 알아보던중


예전에 봐뒀던 캐논 고래 파우치를 생각하고 바로 구매



주문후 받게 된 캐논 고래 파우치 인데 이미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귀여운 녀석 ㅋㅋ


고래같이 생긴 파우치 입속에 카메라를 담아 휴대하는건데


캐논 E 시리즈 용으로 나왔다고 하지만 


소니 미러리스도 들어간다는 말에 바로 주문 ㅋㅋ



마침 사용하고 있었던 카메라 파우치도 잃어버렸고 


워낙 험하게 사용하고 있던 미러리스라 가방안에 그냥 들고 다닌적도 있지만


아무래도 충격이 걱정되기 때문에 조금이나마 충격을 완화시켜줄 파우치가 필요했는데


마침 잘된 기회라고 생각... 



파우치 주제에 너무 귀여운 ㅋㅋㅋㅋ 눈도 달렸고 


깨알 디테일로 날개 ? 고래는 날개없는데 손인가 ㅋㅋㅋㅋㅋㅋ


암튼 꼬리도 달렸고 


머리 위로 스트랩도 있어서 휴대도 편하게 되어 있다.



고래 파우치 바닥 부분 역시 메쉬에 쿠션감이 있어서 충격을 어느정도 받아줄 수 있게 디자인 되어 있는데


생각보다 디테일이 마음에 드는 미러리스 카메라 파우치 였다


베이지색 컬러도 한정판으로 출시되었나 보던데 


난 그레이 톤의 고래가 더 이뻐보였으므로 베이지 컬러 못사도 .. 괜찮아...



무엇보다 이 입을 크게 벌리면 이 안으로 카메라가 들어가는데


받아본 고래 파우치가 작아보여서 


이거이거 왠지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 안들어가면 어떻게 해야 하나 하는 걱정이 들었는데 ㅠㅠ



현실이 되었다...


사실 소니 미러리스가 꼭 맞게 들어가 잘 사용하고 있다는 사람의 후기도


그 사람이 어떤 렌즈를 사용하고 있었는지 잘 봤어야 하는데


렌즈 길이를 전혀 고려하지 못했던것... ㅠㅠ





들어가라 들어가라..


소니 미러리스 NEX-5N  렌즈 18-55  를 삼키려는 캐논 고래 파우치 ㅋㅋ


카메라 들어가는 모습도 어쩜 이리 귀여운지 ㅋㅋㅋ



근데 뭔가 힘겨워보인다...



아무래도 길이가 조금은 있다보니 그래서 였을까 20-50 렌즈였으면 쉽게 들어갔을꺼 같기도 하고


렌즈가 살짝 부담스럽게 잘 안들어가는 모습... ㅠㅠ


그래도 우걱우걱 집어 놓고 보니...



캐논 고래 파우치에 소니 미러리스 NEX-5N 카메라 집어 삼키기 성공 ㅋㅋㅋ


ㅋㅋㅋ 뭔가 배불러 보이는 모습이 


점심에 피자 스테이크 파스타 샐러드 다 먹고 들어온 내 모습같지만... 


너무 귀엽다 ㅋㅋ




캐논 고래 파우치 짧은 렌즈를 쓰는 미러리스 사용자라면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을듯 하며 


생각보다 더 귀여운 고래 모습에 반할수 있음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