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스타벅스 신메뉴 슈크림라떼 이건알고마셔야된다

by XaXo 2017. 2. 17.
반응형

스타벅스의 봄맞이 신메뉴


스타벅스에서는 이번 봄을 여는 신메뉴로 


캐모마일 애플 티 와 함께


슈크림라떼를 준비했습니다.



캐모마일 티의 은은한 꽃내음과 상큼 달콤한 사과의 풍미가 더해진 새로운 티바나 티


캐모아일 애플 티 



그리고


따뜻한 봄날처럼 부드럽고 고소한 슈 크림을 부드러운 라떼로 즐길 수 있는


슈크림 라떼


슈크림 라떼는 귀여운 슈 크림 디저트에 영감을 받은 음료로


부드럽고 달콤한 풍미의 아이스 슈크림 라떼인데요


천연 바닐라 빈이 함유되어 있어 더욱 고소하고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음료이기도 합니다.


작성일 : 2016. 3. 23. 수요일 13:16수정일 : 2016. 3. 23. 수요일 13:16메모장



스타벅스 슈크림 라떼 칼로리는 톨사이즈 ( 355ml  / 12floz ) 기준 280 칼로리 !!


하지만 보통 휘핑을 싫어하는분들이 계셔서 


(이유는 살이 쪄서 일까나...? 난 휘핑이 맛있던뎈ㅋㅋㅋ)


휘핑크림은 빼주세요 라고 주문하는 경우가 있는데


스타벅스 슈크림 라떼에서는 휘핑을 빼지 말것 !!!





휘핑을 빼면 의미가 없는 스타벅스 슈크림라떼 ㅋㅋㅋㅋㅋ


끄적끄적 ㅋㅋㅋ 스타벅스코리아 귀엽 


오늘 출근할때 휘핑 듬뿍 슈크림라떼 한잔하며 출근해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