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게임정보

아이폰 무료게임 Chameleon Run 공략 및 리뷰

by XaXo 2017. 2. 14.
반응형

아이폰 앱스토어 무료게임


사실 무료게임은 아니고 지금 받으시면 무료인 게임인


CHAMELEON RUN 


카멜레온 런 입니다.




앱스토어에서는 금주의 무료 앱이라고 해서 


추천하는 앱 하나를 무료로 풀어주는데요.


이번주에 무료로 공개된 앱은 바로 카멜레온 런 인 Chameleon Run 게임이에요.



시즌1 과 2로 구분되어 있는데 아직 저는 1단계를 진행하고 있어요 .. ㅠㅠ


출퇴근 시간날때 하고 있는데 생각보다 너무 재밌는 게임이라 추천하고 싶네요.



도마뱀을 얻어 스테이지를 미리 오픈할수도 있지만 


전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자연스럽게 스테이지가 열리므로


천천히 해당 스테이지 클리어 해가시면서 즐기면 되는데요. 



화면의 왼쪽을 클릭하면 캐릭터의 몸색깔이 변하고


오른쪽을 클릭하면 캐릭터가 점프를 합니다.



점프는 2단 점프도 가능하며


길게 누르고 있으면 길게 날라가는 방식으로 점프시간도 조절할 수 있어요.




단 떨어지거나 ?  몸의 색이 다른 상태로 블럭에 닿으면 몸이 터져 게임오버가 되므로 


이 부분만 주의하면 되지만 


꽤나 빠르게 달려가는 주인공 특성상 빠른 컨트롤이 요구 되는 부분입니다.




캐릭터도 귀엽고 화면이 단순하지만 


중독성이 꽤 심해서 ㅋㅋ 시간날때마다 하게 되네요


특히 짧은시간에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 더욱 좋네요 ㅋㅋ




보통 무료게임들은 이렇게 자꾸 죽으면 광고도 뜨고 귀찮을텐데 


금주의 무료 앱으로 덕분에 좋은 게임 즐겨볼 수 있었네요.




스테이지가 진행될 수록 역시 게임 난이도가 빠르게 진행되는데 


 그저 점프로 진행하는 게임보다 훨씬 다이나믹하고 재밌는 게임이라 추천하고 싶네요 ㅎㅎ


공략이라면 빠른 반응속도 정도 아닐까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