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추천 및 리뷰

저렴하게 구매한 홍미4 프라임 케이스 솔직한 후기

by XaXo 2017. 2. 12.
반응형

서브폰으로 구매한 샤오미 홍미4 프라임


드디어 집에 도착해 이제 써볼 수 있게 되었는데요... 


샤오미 홍미4 프라임의 경우 아직 케이스가 다양하게 있지 않더라구요... 


특히 이쁜게 별로 없어서 우선 급한데로 저렴한 케이스를 구매하고


나중에 이쁜 케이스로 변경하여 쓸 생각으로 구매한 홍미4 프라임 케이스 솔직한 후기입니다.



인터넷으로 통해 저렴하게 구매한 홍미4 프라임 케이스인데요.


나름 카본 무늬 패턴이 있고 홍미4 프라임 메탈 케이스와 톤을 맞춘 컬러로 


저렴해도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겠다는 생각으로 주문하게 되었어요.


뭐 그래도 무엇보다 가격이 저렴하다는게 제일 큰 이유였어요.



샤오미 홍미4 핸드폰의 경우 


프라임과 일반은 스펙차이뿐만 아니라 카메라 뒤 라이트였나 부분의 위치가 서로 다르다는점으로


구분 할 수 있는데요


그 때문에 홍미4 / 홍미4 프라임 둘다 케이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위와 같은 오픈부분을 만들어 뒀더라구요.



케이스는 쉽게 탈부착 가능하며 


충격으로부터도 보호할 수 있도록 범퍼처리가 되어 있었어요.


이 부분까지 사실 케이스만 봤을땐 저렴한 가격치고 매우 마음에 ? 드는 케이스였어요.




나름 마감이나 퀄리티가 저렴한 케이스 치고 괜찮았다고 생각했거든요 ㅋㅋ


근데 홍미 핸드폰이 도착하고 케이스를 사용했을때


다소 아쉬운 부분이 발견되었어요ㅠ ㅠ


저 같은 경우엔 미리 케이스를 주문 해두고 핸드폰이 오고 나서 착용한거라


이미 구매확정을 누른 상태였거든요 ㅠㅠ


그것도 좀 시간이 지나고서 ㅠㅠ




하지만 만약에 다른분들이 케이스를 주문하게 된다면


위와 같은 부분은 꼭 확인하셔서 주문하거나 교환을 해야 한다 생각하기 때문에


솔직하게 케이스 후기를 작성해봅니다.




우선 케이스는 살짝 뜨긴 해도 나름 끼우기도 쉽고


유격없이 잘 맞아 들어갔어요.


골드 컬러 핸드폰과 어울리는 골드 컬러의 케이스는 


한몸같이 이쁘더라구요.. 


저는 아이폰7 을 메인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홍미4 프라임이 비슷하면서도 나름 분위기 있는 핸드폰으로 마음에 들었어요 ㅋㅋ


새폰이라서 그럴지도 모르지만요.



카메라 렌즈 부분 저 플래쉬 부분이 홍미4 기본 버젼의 경우 오른쪽에 위치하고 있다고 해요.


프라임은 왼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문인식 버튼까지도 편하게 누를수 있도록 오픈되어 있었어요.



전면부분 역시 나름 깔끔하게 잘맞아 떨어지는 케이스가 


저렴하니 쓰기 좋아보임



충전포트 부분역시 생각보다 크게 되어 있어


충전 케이블 헤드가 커도 별 문제 없이 사용할 수 있게 되었더라구요.


그래도 안드로이드 5핀 충전케이블의 경우 대부분 헤드가 작고 


애플 충전케이블과 달리 별로 단선이나 쉽게 케이블을 구할수 있다는 점에서


이부분은 문제가 되지 않았어요 .


문제는 바로 이부분...



이어폰 단자 위치가 다르더라구요 ㅠㅠㅠ


아예 들어가지지 않는 상황..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해 음악을 들으면야 상관이 없고


워낙 샤오미 홍미4 음악부분 자체가 별로라고 하니 .. 


아이폰7을 통해 음악을 듣기도 하고..


뭐 사용할일이 적긴 하겠지만 그래도 이건 좀 ..ㅠㅠ


결국 샤오미 홍미4 프라임 핸드폰 케이스는 새로 이쁜 디자인을 찾아 빨리 구매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으며


그래도 저렴하니 잠시동안 쓸 케이스로는 만족 아닌 만족을 하는 부분이었어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