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되는이야기/생활정보

국민은행 고객을 위한 11번가 VIP 혜택 받기

by XaXo 2017. 2. 7.
반응형

11번가를 사용하는 국민은행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가 진행중이에요.


KB 국민은행 PUSH 수신 고객에 한해 ID당 1회에 한해 제공되는 이벤트로 


해당 이벤트 참여 대상이 되었다면 안하고 지나갈 이유가 없는 이벤트죠.



2월 6일부터 2월 22일까지로 빠른 분들은 어제 SMS를 받아보셨을 수도 있으며


오늘 중에 또는 그 이후에 받아보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문자메세지로 전달받은 인증번호를 복사한뒤에


11번가 이벤트 페이지에서 인증번호를 입력하기 창에 넣는것으로



이벤트 참여는 간단히 완료되며


이는 3월 1일 11번가에서 혜택이 반영되어 집니다.

 




11번가 VIP 혜택 종료 규모등은 내부 고객 등급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는 3월 1일 VIP 등급 혜택을 받아보며 다시 한번 확인해봐야 할듯 합니다.






저는 11번가를 최근 이용하지 않아 패밀리 등급에서 웰컴등급으로 다운될 예정이었지만


이번에 국민은행 x 11번가 혜택을 제공받으면 강등될 혜택이 등업되어 받아볼 수 있겠네요 ㅎㅎ...



인증번호를 입력하고 완료된 모습


3월달부터 혜택이 제공됩니다... !!


아직 한달의 기간이 남긴 했지만 그래도 ㅎㅎ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