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브랜드 및 세일

무신사스토어 2월 굿즈 패션제안 기획전

by XaXo 2017. 2. 7.
반응형

계절이 바뀌고 신발을 하나 사려고 하는데 요샌 어떤 브랜드 어떤 디자인의 신발이 괜찮을지


시계를 사고 싶은데 어디서 보고 이쁜 시계를 찾아야할지 막막할때


패션 잡지나 알고 있던 브랜드 홈페이지를 방문해 스타일을 확인하는데 뭔가 답답한 부분이 없지 않아 있죠..


한눈에 여러 브랜드를 두고 비교할 수 있다면.. 


또는 누군가가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소개해주면 좋겠다 싶을때가 있는데요 !!!





많은 도메스틱 브랜드가 입점해 있는 패션 스트릿쇼핑몰 무신사스토어에서


2월 굿즈 패션제안 특별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네요.




평소 무난하게 신을 운동화를 구매하려 했다가 신발을 찾아보던중


무신사스토어의 2월 굿즈 제안 기획전 상품들을 보고 참고해서 후보를 추려보았어요 ㅎㅎ





또한 다양한 브랜드 제품과 함께 세일도 같이 진행하고 있어


쿠폰과 적립금을 잘만 사용하면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어요 ㅎㅎ




물론 모든 상품에 쿠폰과 적립금이 사용되지 않을수 있으니 잘 따져보고 구매하는건 필수 !!


그래도 일단 다양한 상품을 한눈에 모아 볼 수 있다는점 그것만으로도 시간가는줄 모르고 구경하게 되는것 같네요.




이번주부터 또다시 날씨가 많이 풀린다고 하는데 .. 


새로운 스타일로 산뜻하게 분위기 전환 해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