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코빅 오지라퍼 남자, 여자가 못 지키는 약속 1위

by XaXo 2017. 2. 6.
반응형

코미디빅리그 제일 재밌어 하는 코너 


이국주와 이상준의 오지라퍼 ㅋㅋ


녹즙 녹즙 ㅋㅋ



이 날은 남자가 못 지키는 약속 과


여자가 못 지키는 약속 1위 부터 3위까지를 뽑아 이야기 해줬는데


남자가 못 지키는 약속 1위부터 3위 무엇이 있을까요??




남자가 못 지키는 약속


1위 너 침대에서 자, 난 바닥에서 잘게


2위 다신 안 그럴게


3위 잘할게 




인정하시나요?ㅋㅋㅋ


오지라퍼에서 선정한 남자가 못 지키는 약속 이에요.


그럼 여자는요?



여자가 못 지키는 약속


1위 아무한테도 얘기 안 할게


2위 솔직하게 말하면 용서해줄게


3위 다이어트 할거야



ㅋㅋㅋ 어...? 평소에 자주 듣는말들이 꽤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