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도깨비 스페셜 神 임명식 어워즈 각 분야 1위는?

by XaXo 2017. 2. 4.
반응형

도깨비 종방이 되었지만 아직도 여운이 가시지 않은 지금


도깨비 소환 스페셜이 2월3일과 2월4일 


1, 2부에 걸쳐 방송되는데요.


도깨비 소환 스페셜 1부에서는 지난 도깨비 드라마의 대략 줄거리를 살펴보고 


촬영 분위기를 볼 수 있는 비하인드 촬영스토리가 공개되었어요.



그리고 진행을 맡은 유인나와 이동욱의 작은 코너가 소개되었는데


도깨비 소환 스페셜 에서 준비한 가내수공업 어워즈 !!!


각 촬영 부분에 대한 수상을 하는 코너였는데요.



과연 어떤 장면에서 어떤 배우가 어워즈를 받게 될 지 궁금하더라구요. ㅎㅎ


각 어워즈 후보를 보며 어떤 후보가 상을 받았을지 예상해보세요 ㅋㅋ


저는 맞은것도 있지만 틀린게 더 많았다는...ㅠㅠ




도깨비 나라 ! 신 임명식


자 갑니다 !!





도깨비 귀여움 최강자를 가린다.


후보로는 


저승사자 이동욱


도깨비 공유


지은탁 김고은


셋이 올라왔어요.



우빈씨는 뭐 좋아하세요?


써니씨요.


취미 뭐 그런거요.


써니씨요.




근데 저 진짜 안귀엽나요??




내 약을 끊을터이니... 


목소리는 왜 까시냐구요...


알다가도 모르겠구나...




오늘은 소 느낌 아니에요. 딴거 먹어요 !


아저씨 열두시 땡 !! 1월1일 새해 !


저 방금 어른되었어요 !!


2017/01/01 - 도깨비 지은탁 포장마차 낭만속 키스!!





과연 쟁쟁한 후보들 사이에서 도깨비 최강 귀요미는 누가 뽑혔을까요 ?



저는 지은탁을 예상했는데요....



귀여우신 1위는 저승사자 


이동욱이 뽑혔어요 ㅎㅎㅎ



개인적으로는 2위도 공유였기에 ㅠㅠ 완전 빗나간 예상




실제로 도깨비를 보며 저승사자 응원하는 팬들도 엄청 많았다죠 !!




다음은 얄미우신 !!


얄미운 연기를 맛깔나게 보여준 인물을 수상하는 어워즈 


전 딱 후보 보자마자 1위 예상해봤는데요.



눈을 똑바로 뜨고 ?


야 


억울해서 이대로는 못가지 !!


내가 통장만 있었어도..




죄인을꿇려라!


죄인의 눈빛이 형용하니 어심이 어지럽다.


반드시 참하라.


모두 소신이 처사가 옳다하는데 


황후만이 틀렸다 하십니다.


그대가 정녕


소신이 눈을 가린것인지


폐하가 눈을 감은것이지


네 이놈 !


네 이년 !









지은탁 


난 너같은애가 공부 잘하는게 제일 무서워


뒤로는 호박씨나 까고


너 같은 애들이 사회나가서 분란 일으키는거야 !!



숨쉬는것마저 얄미운 신스틸러는?ㅋㅋㅋ





1등은 은탁 이모역인 염혜란이 뽑혔는데요 ㅋㅋ


아마 이건 젤 쉽지 않았나 싶어요 ㅎㅎㅎㅎ

 



다음은 터프하신 


가장 터프한 배우를 뽑는건데


저 이것도 맞췄어요!!!


후보는


저승사자, 도깨비, 선효아니고써니 유인나 !!



과연 어떤 터프함이 도깨비 터프 최강자로 만들었을까요?



쓰레기봉투 따위 한방에 던져 넣는 저승사자 ㅋㅋㅋ


응원한다! 너의 앞 길!




닥쳐!! 


네 이놈 ㅋㅋㅋㅋ



이 새끼 진짜 죽여 버릴까 ? ㅋㅋ


유인나 ㅋㅋ 




ㅋㅋ 예상대로 터프하신 에는 써니


유인나가 뽑혔어요 ㅎㅎㅎ


코너 진행하는 두분은 한표씩 다 받은상태 ㅎㅎㅎ




마지막 애드리브 절대자를 뽑는 자리


후보에는 저승사자, 도깨비, 유덕화 


 



이동욱 ㅋㅋ 은근 애드리브 장인이더라구요.


했던 대사 중에 애드리브가 많았던듯 해요 ㅋㅋ


원래 성격이 장난이 많은듯 해요 



ㅋㅋ 도깨비 유행어 네 이놈!! 이었나요 ㅋㅋㅋ


생각해보니깐 진짜 몇번 했었더라구요 ㅋㅋ


어쩐지 ㅋㅋ




사랑해요 이거 ㅋㅋ 애드리브였다며....



역대급 애드리브 달인은...?





저승사자 이동욱 ㅋㅋ


진짜 애드리브를 많이 하기도 하는데 


자연스러워서 재밌는 애드리브라 좋더라구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