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되는이야기/생활정보

유니클로 큐브 메모지 증정 이벤트 진행중 안내

by XaXo 2017. 2. 3.
반응형

유니클로 앱 첫 다운로드 고객에게 


유니클로 큐브 메모지 증정한다고 하네요 !!


디자인이 이쁜데 유니클로 앱 다운 안받으신분들은


앱 다운받고 메모지 받으시면 되겠네요.




유니클로 앱 다운로드 후 첫 화면에서


생년월일 성별 등록 !!



정보 입력후 해당 이벤트 배너 클릭후 


증정품 교환권 클릭!!



증정품 교환권을 가까운 유니클로 매장에 방문하셔서


직원에게 보여주면


메모지로 교환해줍니다.




1인 1개 증정하며 컬러는 랜덤으로 지급된다는점 참고하세요 !!


또한 앱 삭제후 재설치를 하셔도 대상에서 제외하므로


정말 첫 다운로드인 분들에게만 해당된다는점을 기억하셔야 합니다 ㅋㅋ.


아쉽네요 저는 이미 유니클로 앱을 다운받아 대상에서 제외되었어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