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인기있는 도시는 어디일까요?
우리나라 서울 역시 인기도시 TOP10 에 있을까요?
여행하기 좋고 놀러가고 싶은 인기 있는 도시 10곳을 소개해볼게요. by. TripAdvisor
1. 상하이 중국
중국은 가장 큰 도시는 가장 세계적인 도시로 과거와 현재, 미래까지도 한번에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상하이는 황푸 강에 의해 푸둥과 푸시 지역으로 나뉘어 지는데요. 푸동 스카이라인은 동글납작한 동방명주 TV 및 라디오 타워가 머리가 둘 달린 사탕처럼 보여 마치 만화 젯슨 가족의 한 장면을 가져온 것 같습니다. 푸시쪽에서는 번드 리버사이드 지구를 걸으며 옛 상하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2. 도쿄 일본
고대 사원을 경건한 마음으로 둘러보다 가라오케 바에서 신나게 놀수도 있는 도쿄에서는 전통과 대중문화가 공존하고 있습니다.
도쿄에서는 전통과 대중문화가 공존하고 있습니다. 해가 뜨기 전에 일어나면 쓰키지 어시장에서 신선한 생선 경매에 참가해볼 수도 있는데요.
그런다음 스미다강과 함께 늘어선 벚꽃을 따라 산책하는것도 좋습니다.
아름다운 황거동 어원에서 시간을 보내다 에도 도쿄 박물관에서 일본의 역사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역시 좋은 시간이 될것이며, 스시, 우동, 와가시 (일본디저트)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도쿄입니다.
3. 홍콩 중국
맛있는 딤섬, 떠있는 섬, 독보적인 스카이라인은 홍콩의 특징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옹핑 마을에서 전통 중국 건축물을 구경한 후, 전차를 타고 빅토리아 파크의 정상에서 멋진 전망을 감상해보세요.
난리안 가든의 암석과 부드러운 언덕은 스탠리 카페에서 마시는 차 한잔처럼 내면의 평화를 가져다주는데요.
고요한 불교 명소인 치린 수도원에서 모든것과 하나 되는 시간을 가져볼 수 도 있습니다.
4. 방콕 타이
금빛 궁전, 수상시장, 자기로 꾸민 장엄한 첨탑
요정의 나라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아름다운곳이 방콕입니다.
태국의 수도인 방콕은 50개의 고유한 구역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프라투남 또는 시암 광장에서 고품격 쇼핑을 즐긴 후 두짓의 유럽형 정원에서 휴식을 취하세요.
톤부리는 멋진 왓 아룬 사원이 있는곳이고 , 프리나콘에서는 기대 누운 불상이 있는 왓 포 사원을 만날수 있습니다.
노점에서 망고 스티키 라이스를 맛본뒤 태국 왕국의 금빛 화려함을 구경하는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5. 베이징 중국
하우스만과 랑팡으로 이동하면 베이징 도시 설계자는 2세기를 뛰어넘었습니다.
그의 이름이 루빌라이 칸 입니다. 베이징을 방문하는 여행자들은 보화전과 이화원 그리고 자금성에서 중국의 유구한 역사와 마주하고 마우쩌둥 기념관과 천안문 광장에서 이 도시가 지나온 근대의 발자취를 느낄 수 있는데요. 온갖 신기하고 다양한 물건이 블지한 시장을 선호하는 여행자라면 실크 마켓보다 핀자위안 시장에 가볼것을 권해봅니다.
6. 마닐라 필리핀
7. 싱가포르
8. 뉴욕 미국
뉴욕을 하루만에 다 보는것은 불가능한데요. 대신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자유의 여신상, 센트럴 파크,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등 꼭 봐야 할 것들 위주로 방문하고 혼잡한 경로를 벗어나서 클로이스터스나 도서관을 둘러보는 것이 좋습니다. 웨스트 빌리지의 보헤미아 상점을 찬찬히 구경하거나 어퍼 웨스트 사이드에서 고급스러운 식사를 즐겨 보십시오. 그랜드 센트럴 역안의 분주한 시장에서는 말 그대로 이도시의 정수를 맛 볼 수 있습니다.
9. 런던 영국
화려한 대관식용 보석, 버킹엄 궁전, 캠던 시장등을 만나볼 수 있는 런던은 예술, 패션, 음식 영국식 에일을 즐길 수 있는 명소입니다.
완벽한 하루란 사람마다 다르기 마련입니다. 문화 애호가라면 데이트 모던과 왕립 오페라 극장을 꼭 방문하세요.
패션에 민감한 사람이라면 옥스퍼드 거리의 상점을 보고 군침을 삼킬 것 입니다.
식도락가는 해러즈 백화점의 크림티나 가격 부담 없는 식당에서 파는 생선튀김에서 전형적인 런던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음악과 서적 애호가라면 애비 로드와 셜록 홈스 박물관 (221B 베이커리거리 )에서 흥분을 감추지 못할 것 입니다.
10. 시드니 오스트레일리아
시드니는 다양한 호주의 전통 요리와 현대 요리를 선보입니다.
훌륭한 시드니 오페라하우스는 종이로 접은 거대한 보트가 항구에 평화롭게 떠있는것처럼 보이는데요. 록스의 좁은 자갈길을 걷다 서큘러 퀘이의 거리 공연을 보고, 현대 미술관에 들려보세요. 시드니 타워 아이 전망대에서 보는 전망은 그야말로 굉장한데요. 이 기회에 저 높은곳에서 도시의 모습을 살펴보는것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