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브랜드 및 세일

무신사 스토어 설날 쇼핑 특별기획 이때가 기회다?

by XaXo 2017. 1. 28.
반응형

패션아이템과 의류를 한눈에 모아 볼 수 있고 적립금과 쿠폰등을 활용해


저렴하게 살 수 있어 종종 이용하고 있는 무신사스토어


설날을 맞이해 무신사스토어에서도 설날 쇼핑 특별기획 이벤트가 진행중이었습니다.



1월 24일부터 2월6일까지 진행되는


무신사 설날 쇼핑특별기획이벤트는 


괜찮은 아이템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는데요.



1. 무신사 MD들이 선정한 50가지 한정 특가 기획


2. 인기브랜드의 2017 복주머니 이벤트 


(1월31일 오픈한다고 하니 31일 무신사를 들려봐야 겠어요)


3. 300개 브랜드 설날 특가 상품


4. 기간 한정 쇼핑 지원금


5. 기간 한정 특별 쿠폰백




이런 프로모션을 이용해 장바구니에 담겨 있던 아이템을 좀 더 저렴하게 득템할 수 있는 기회


그리고 무신사 MD들이 선정한 50가지 상품들을 구경해보니


갖고 싶은것도 있고 ...일단 장바구니 담고 고민중 ㅋㅋ


근데 재고가 떨어지면 안되니 빨리 결정해서 구매를 하던가 해야겠어요.



와플 터틀넷 니트, 숄 가디건, 하이 캔버스, 데님 재킷 등등


안단테 하이 캔버스는 이전에 살까말까 고민했던제품인데 2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네요 !!!



비바스튜디오 오버사이즈 체스터필드 코트 40% 가 눈에 들어오네요.


올 겨울은 늦게까지 추위가 이어질것 같아서 코트나 패딩의류를 이번기회에 저렴하게 구매하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알파인더스트리 MA-1 44% 세일가격이 괜찮아보이네요


그외에 후드나 셔츠도 기본아이템으로 받쳐입기 좋아 보이구요.




인사일런스 오버사이즈 코트는 자주 입고 있는데 꽤 이뻐요 !! 


전 정가 다 주고 샀는데... 35% 가격이라면 한벌 더 구매하고 싶은 생각도 드네요 ㅎㅎ



플랙진의 베를린 66B로우 제품은 무려 50% 세일을 하고 있네요


구매하고 싶었던 제품이 무신사 MD선정 상품 또는 특별 상품으로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면


정말 좋은 기회겠죠?ㅋㅋ


설날이라 배송은 연휴가 지나고 시작되겠지만 


사고 싶었던 아이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너무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