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마리텔 설날에 보면 좋은 추천 영화 정리

by XaXo 2017. 1. 23.
반응형

이번주면 기다리고 기다렸던 우리나라 명절 


설날인데요 !! 비록 주말과 겹쳐 짧은감이 있는 설날이지만


요샌 대체휴일도 챙겨주기 때문에 그래도 많이 몰리진 않겠다 싶어요.



마리텔에서는 설날에 보면 좋은 추천 영화를 정리했는데


어떤 영화를 추천했는지 정리해보았습니다.



이경규 김태훈의 설날에 보면 좋은 추천 영화


갑니다 !

 



홍콩영화 하면 바로 이소룡


브루스 리 !!


이소룡은 절권도의 창시자로 헐리우드 명예의 거리 입성하기도 했어요.


70년대 홍콩을 세계 액션영화판의 메카로 만든 전설적인 액션배우


영화로는 이소룡 하면 떠오르는 영화 용쟁호투 !!



홍콩 추천영화 두번째 주인공은 


바로 성룡 취권  


이소룡이란 큰 벽을 넘어서기 위해 코미디 장르로 


액션영화 시장에 도전했따고 하네요.



3번째 홍콩 추천 영화


이연결 황비홍 !!


워낙 유명한 홍콩배우들이 나오는 작품이다 보니


영화를 보진 못했다하더라도 영화이름은 들어봤으리라 생각합니다.



홍콩 느와르의 시작 주윤발 영웅본색 을 네번째 추천으로 


뽑혔구요. 주윤발은 국내 최초 외국인 CF모델 이기도 하며 


홍콩에서 가장 이쁘게 생긴 남자 배우 2위를 차지 하기도 했어요


1위는 장국영



다섯번째 추천 영화는 코미디 액션영화인


주성치 쿵푸허슬


케이블에서 재방송으로 자주 나오기도 하구요. 


재밌는 영화니깐 설날 가족끼리 보기에 어울릴듯한 홍콩영화 추천 목록이었어요.



그럼 이젠 헐리우드 영화를 포함해 


설날 추천 영화를 다시 정리해 보았습니다.



설날 추천 영화 


아이언맨  



2008년 시작으로 아이언맨은 나오는 시리즈 마다 


흥행성공을 이어가고 있어요, 특히 마블사와 DC 시발점으로 3편까지 제작된 마블의 대표작 !!



두번째 영화는 버드맨

Bird Man



감독 알레한드로 곤잘레스 이냐리투 영화로써


한물간 배우가 예전의 명성을 찾기 위해 브로드웨이에 도전하는 이야기인 버드맨 을 


설날 추천영화 2번째 작품으로 꼽았는데... ㅋㅋ


설날 추천영화는 가족이 같이 보기에 좋은 영화라는점을 감안하면


그럴수 있네요.



헐리우드 추천영화 세번째 


그랜토리노


Gran Torino



영화 그랜 토리노는  헐리우드를 대표하는 감독 겸 배우인 클린트 이스트우드의 장품으로


연출한 영화 중 가장 흥행에 성공한 영화 라고 해요 .


저도 이거 아직 못본 영화인데 한번 봐야겠네요 ㅎㅎ;;;;



헐리우드 추천 영화 네번째는 바로 인턴



인턴은 로버트 드 니로, 앤 해서웨이 주연으로 


30세 CEO와 70세 인턴 사원의 이야기로 개봉 당시 꽤나 흥행한걸로 알고 있어요.


저도 인턴은 두번봤는데 재밌더라구요 ㅎㅎ



이번 설날에 보면 좋은 추천 영화 마리텔에서 정리해준 목록인데


아직 못보신 영화가 있다면 가족과 함께 보는것도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