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청정원 선물세트 행복6호 받은 솔직한 후기

by XaXo 2017. 1. 20.
반응형

청정원 선물세트 행복 6호 받았어요 !!! 


올해는 경기가 어려우긴 어렵나봐요 ..


그래도 민족 대 명절 설을 맞아 한해 고마웠던 사람에게 


주고 받는 정성가득한 선물은 가격을 떠나 기분이 좋아지는것 같아요 !!



청정원 선물세트 행복6호


가격은 약 2만원쯤 하는 선물세트인듯.. 


저렴하긴 저렴하네요 ㅋㅋ



구성은 카놀라유 옥수수유 우리팜델리 4개 바이탈플러스 홍초 


구성으로 되어 있는데.. 


카놀라유랑 옥수수유는 우리집에서 안쓰는데...



각각 500ml 용량의 카놀라유 와 옥수수씨눈은 


나중에 필요한사람 그냥 줘야겠다...



우리팜델리 


아직 안먹어봤는데 스팸 같은거겠지 


청정원은 뭔가 건강한 음식 느낌이라 


별로 안짤것같음 ..


(이런게 브랜드 힘인가 ㅋㅋ 뭔가 이름자체가 좀 그럼...)



원래 오늘 이거 바로 먹어보려다가 .. 다른 반찬이 너무 많은 관계로


미뤘는데 .. 오늘 포스팅 쓸걸 알았으면 먹어볼걸 그랬음 ㅋㅋ



바이탈플러스 홍초


이건 지난번에 바이탈플러스 홍초 시음회를 갔다가 마셔봤는데


생각보다 맛있다 


집에서 생수나 맹물은 안먹는 편이라서 .. 탄산수나 커피를 마시는편인데


홍초가 생겼으니 이제 얼음 몇개 올려서 홍초 타 마셔야 겠다 


가격은 저렴하지만 옥수수유랑 까놀라유 빼면 나름 만족스런 구성이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