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오지라퍼 남자가 말이 많아지는 순간 여자가 말이 없을때

by XaXo 2017. 1. 16.
반응형

말 많은 여자친구 


카톡에서 상황극



오빠 우리 오늘 뭐 먹지?

파스타 먹을까 김치찌개 먹을까?



너 좋아하느 작성하는순간 또 바로 오는 카톡 하나


근데 오빠 오늘 낮에 김치찌개 먹었다고 하지 않았어?


파스타 먹을까 오랜만에?



새 질문에 답변하기 위해 작성하던 글자를 지우고 있음 ㅋㅋ

 

 


그래~~ 나는 좋ㅇ


작성하는데 다시 울리는 카톡 !



크림파스타 먹을까 오일파스타 먹을까?


맨날 크림 먹었으니까 오늘은 오일 파스타 어때? 봉골레 같은거~~~


 


쓰려는데 게속 울리는 카톡


오빠 !! 왜 말이 없어??


됐어 이럴거면 우리 헤어져 !!!




ㅠ.ㅠ 폭풍같이 날라오는 여자들의 카톡에 


지친 남성분들 혹시 있나요?


사실 이번건 그다지 공감되지 않지만 ㅋㅋ 


그래서 오늘의 주제


남자가 말이 많아지는 순간과


여자가 말이 없을때 상황 탑 3



남자가 말이 많아지는 순간


1. 라면 먹고 싶을 때


2. 헌팅 할 때


3. 군대 얘기 할 때




그 라면이 그 라면이 아니죠 ㅋㅋㅋ




여자가 말이 없을 때


1. 팩 붙이고 20분 동안


2. 술 마신 다음 날 통화목록에 전 남친이 있을 때


3. 소개팅남이 마음에 안 들때 



ㅋㅋㅋㅋㅋ 


오늘도 재밌는 오지라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