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마리텔 악동뮤지션이 파악한 SM YG JYP 빅뱅

by XaXo 2017. 1. 15.
반응형

마이리틀텔레비전 마리텔에 출연한 악동뮤지션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 방송에서도 빵빵 터지는 방송이 너무 재밌었는데


특히 이번엔 대형기획사 3사인


SM YG JYP 춤 스타일 분석과


빅뱅멤버 분석이 ㅋㅋ 아주 빵빵 터지더라구요...



이름하야 며느리도 모르는


YG 댄스 비법 탐구

 


우선 웨이브를 중시한다는 JYP 댄스


근데 어째 설명하는게...?



흐느적 흐느적 ㅋㅋㅋ 이거 완전 놀리는거 아님?



근데 ㅋㅋ진짜 분석을 잘 해온건지 특징을 잘 찾아온듯 ㅋㅋ


박진영 느낌이 난다 ㅋㅋㅋ



그럼 소녀시대 레드벨벳 샤이니 슈퍼주니어 등등이 있는 SM 은 어떨까? 


바로 각 !!!



거기에 멤버수가 많은 그룹 특성상 분신을 좋아한다는 SM 엔터테인먼트



그래서 탄생했다 ㅋㅋ 악동뮤지션 분신댄스


슝슝댄스 ㅋㅋㅋㅋ


겁나 웃겨

 



그럼 이제 악뮤가 소속되어 있는 YG 는 어떨까


YG는 바운스가 주를 이룬다고 해요.



그래서 분석했다.


악동뮤지션이 분석한


빅뱅 멤버별 댄스 분석








악동뮤지션이 바라본 지드래곤은 


이렇게 누워서 걸어 다닌다고하는데 ㅋㅋ



실제 걸을때도 약간 눕듯이 걸어 다니는게 특징이라고 




ㅋㅋ 이것도 뭔가 웃긴데 지드래곤 같음 



그럼 이번엔 태양 

 



지드래곤이 부드럽게 바운스를 한다면


태양은 ?



정직하게 파워풀한 정석 바운스를 보여준다고 하는데


진짜 빵터진건 탑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완전 탑 빙의 아니냐며


진짜 웃긴데 빅뱅 멤버 특징이 제대로 살아 있는 


악동뮤지션이 분석한 빅뱅 멤버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