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도깨비 공유의 검이 뽑혔다..공유의 미래?

by XaXo 2017. 1. 14.
반응형

tvN 드라마 도깨비가 결말을 향해 달려가는중 박중원이 나타나 지은탁 김고은을 죽이려 하는데요....


사실 죽이려라기보단 김고은 몸에 빙의해 공유의 검을 뽑아 공유를 죽이기 위함!!

 


나 때문이구나... 


내 낙인이 흐려지길 기다린거구나...




제법이구나.. 허나 늦었다..




나를 이용해 아저씨 검을 뽑을 생각이구나..




원망마라 이게 네 운명이니 



켁켁켁...






지은탁의 몸에 빙의할꺼면서 왜 목 조르냐고!!! 



이럴때 지은탁 치트키


라이터 불어서 공유 소환하기  



난 어짜피 아저씨 아녔으면 죽을 운명이었어요 


나 베요 빨리 베요 !!!



이 아이 말이 옳았다


베었어야지


이제 네가 죽거나 내가 죽거나인데 


넌 자꾸 뒤 돌아 보느라 내 손에 죽겠구나..

 


박중원


망자는 사자의 부름에 답하라.


박중원


박중원 !!!



저승사자 멋쟁이



박중원 !!



지은탁 김고은 몸에서 튕겨나온 박중원 


여기서부터 공유 짱짱 멋있는 장면인데



마치 게임 광고 같음 ㅋㅋㅋㅋㅋㅋ



물의검 이라던 검은 지은탁의 손을 빌려 뽑게 되자 


불의 검으로 변하는데요.



물의검으로는 박중원을 죽일수 없다고 했었는데


불의검으로는 ??


아니 근데 멋있긴한데 ㅋㅋ 진짜 게임광고 같음



이리 가는구나 허나 허망하지 않다.


나는 네놈을 또 죽였으니


보아라.. 결국 파국이다 !!



박중원 die ???


음 아직 드라마 완결이 되려면 몇편이 남아있는데 


이제 해피엔딩을 향한 스토리만 남아있을까요 ?




널 만나 내 생은 상이었다 (?)


싫어요. 내 손 안놓기로 했잖아.. 약속했잖아 ... 


빌어볼께... 첫눈으로 오게... 그것만 할 수 있게 해달라고 신께 빌어볼게


그러지마.. 그렇게 가지마 ...


 

사랑해 ....사랑해... 


나도 사랑한다...그것 까지 이미 하였다...



13화 에서 이렇게 공유는 불꽃이 되어 사라지고....


남은 회에서 어떻게 공유가 돌아올지... 


어디서 누가 예상해놓은글로는 


실제 김신은 검이었고 검을 뽑은 공유는 인간으로 지은탁과 해피해피 한다고 한걸 본거 같은데


이렇게 공유 몸이 사라진걸 보니.. 


우앙.. 모르겠다...ㅠㅠ


아무튼 완결까지 기대되는 드라마 도깨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