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추천 및 리뷰

감성돋는 아이폰7 클로벌 커스텀케이스 by. 유니몬247

by XaXo 2017. 1. 14.
반응형

아이폰3GS 때부터 아이폰7까지 게속해서 사용하면서 좋은점 중 하나는


아이폰케이스는 정말 이쁜게 많다는점이다....


특히 변함없이 고정된 카메라의 위치는 핸드폰케이스 디자인을 방해하지 않아


더욱 이쁜 케이스들이 나올 수 있도록 해주는듯 싶다...  



이번에도 아이폰7 핸드폰케이스를 새롭게 바꾸면서 


배송중에 컬러 오배송이 있었는데


쿨한 직원들이 오배송된것에 대해 제품 회수를 받지 않겠다며 


바로 새 제품을 배송처리해주었는데 


빠른 교환처리가 너무 마음에 들었다.. 


일반적으로는... 제품 반품 보내주세요. 반품 받으면 다시 보내주겠다며


처리가 되면 정말 빨라야 1주일의 교환의 시간이 걸리기 마련일뿐더러 


반품택배 접수와 얼마나 짜증나는일이 아닐지 모르기 때문...



어쨋든 그렇게 해서 한개 더 받게된 유니몬247 글로벌 커스텀케이스 


실제 내가 주문한 케이스는 화이트 컬러의 태극기케이스였지만 


이건 오배송된 블랙바탕의 태극기케이스... !!


그리고 태극기 케이스와 함께 같이 배송되어 온 엽서, 교환/반품신청서, 연필, 스티커 인데


교환 반품신청서도 감성돋는 디자인 !!



연필에 유니몬247 홈페이지 주소가 프린팅 되어 있는데 좋아하는 검은색에 


흰색의 주소가 꽤 깔끔해서 나쁘지 않다.. ㅋㅋ



사용중인 핸드폰이 아이폰7 블랙 이기에 


블랙바탕의 폰케이스가 더 이쁠수도 있겠지만 


화이트 색상을 선택했었던 이유는 태극기가 잘 안보인다는점에서



난 태극기 때문에 이 케이스를 선택했었단말이다.. >_<


그래서 화이트 컬러의 글로벌커스텀케이스 장착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


아래 장착사진을 첨부해보자면 ...



 

 핸드폰케이스만 두고 보면 확실히 흰색이 이쁘고 깔끔한 모습...


하지만 블랙컬러도 자꾸 보니 이쁘던데......!?!?



핸드폰에 껴본 유니몬247의 핸드폰케이스 인데 


검은색 핸드폰이라 그런지 검은색의 핸드폰케이스와의 결합이 전혀 이상함이 없다.



잘안보이긴 해도 열전사 프린팅 방식이라 벗겨짐도 적고 


깔끔하게 프린팅되어 있어 괜찮아 보임.. !! 

 


버튼부 역시 깔끔하게 마감처리 되어 있으며 


글로벌 커스텀케이스 외에 다른 커스텀케이스나 디자인케이스의 경우엔


곡면을 따라서도 자연스럽게 프린팅되어 있는 핸드폰케이스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한다....


그래도 오래 쓸 수 있는건 심플함이 짱이라며 !!



오디오홀이나 충전포트 부분이 오픈되어 있어 


어떤 디자인의 충전케이블과도 호환이 되며 오픈되어 있는 스피커홀로 


빵빵한 아이폰7 사운드를 그대로 느끼실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나름 블랙바탕의 태극기 케이스도 이쁘긴 한듯 하며... 


주변 사람 선물주라고 받은 케이스지만 ㅋㅋㅋ 분위기전환용으로


흰 검 흰 검 바꿔 사용해야겠다 ㅋㅋㅋㅋㅋ넘 이쁨


유니몬247 글로벌케이스는 태극기 외에도 프랑스 캐나다 등등 다양한 국기를 선택할 수 있고


문구 수정까지 가능해 정말 원하는 글로벌 커스텀케이스 제작이 가능하며


심플하면서도 독특한 그리고 감성돋는 핸드폰케이스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좋은 추천이 되리라 생각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