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게임정보

조작이 아쉬운 Daddy long legs 공략 및 리뷰

by XaXo 2017. 1. 13.
반응형

게임 분위기가 너무 귀여운데 조작이 어려워 아쉬운 게임


Daddy long legs 


심플한 게임 분위기와 무료게임이면서도 광고가 뜨지 않는다는 점이 너무 좋지만


게임 조작이 조금 쉬웠다면


또는 튜토리얼이라도 있었으면 좋지 않았을까 하는 게임입니다.



다리가 긴 애들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Daddy long legs 게임은


세로로 긴애들과


가로로 긴 애들이 등장하는데 2가지 게임모드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또한 획득한 코인으로 다양한 모습의 캐릭터를 선택해 플레이 가능합니다.






플레이할 캐릭터를 고르고 시작하면 되는데 


10M 이동이 이렇게 힘들줄이야 ㅋㅋㅋ


우선 간단히 게임방법을 설명하면


왼쪽 오른쪽 화면을 터치하면서 


왼발 오른발 이동이 가능한데...



이게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 ㅠㅠ




뭔가 어려운데 게임분위기가 너무 괜찮고 


캐릭터들도 귀여워서 자꾸 플레이를 하긴 하는데 


조금만 쉬웠다면 더 즐길 수 있는 게임이 아녔을까 생각합니다.



옆으로 긴애들은 심지어 난이도가 2배 이상은 상승한 기분 


더 어려워 이동하기가 힘듭니다 ㅠㅠ



중심을 못잡아 몇걸음 걷다 넘어지기가 일쑤죠..



10미터라도 넘으면 하이스코러 기록하기도 ㅋㅋㅋ....



게임 플레이 화면 


몇걸음 걷다 바로 다리가 벌어지며 쓰러지곤 맙니다..ㅠㅠ




큰애는? ㅋㅋㅋ 걷기다 더 힘드 ㅠㅠ


따로 튜토리얼이 없어 도대체 어떻게 가야 하는지 


왼발 오른발 이동하는건 맞는데 어렵네요 ㅋㅋㅋ


앱스토어 내 리뷰를 보아도 다들 10M가기 힘들어하는게 일반적인 평 ㅋㅋ



그래도 뭔가 묘하게 자꾸 끌리는 게임이


Daddy long legs 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아마 조작법이 익숙해지면 심심할때마다 플레이 하기 좋은 게임일수도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