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게임정보

심심할때 하기좋은 워프 쉬프트 Warp Shift 공략

by XaXo 2017. 1. 12.
반응형

심심할때 하기 좋은 두뇌게임 입니다.


앱스토어 순위에 있었던 게임인데 현재는 많이 내려갔네요...


저는 뒤 늦게 시작했는데 시간날때마다 즐겁게 하고 있어요.


제목은 워프 쉬프트 입니다.,


WARP SHIFT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때마다 탑을 쌓고 하늘위로 올라가는데 


뭔 의미가 있는진.. 스토리를 몰라서 ㅎㅎ


그저 게임이 머리를 써야 한다는 부분에서 너무 재밌네요.



현재 레벨팩은 무료로 공개되어 있으며


Warp Shift 기본 스테이지 팩과


잃어버린 큐브 무료 팩이 공개되어 있습니다.


결국 둘다 무료 ㅎㅎ



1개 스테이지 마다 별 3개 만점으로 클리어가 가능하며 


언제나 이런게임은 별3개를 획득해야 찜찜한 마음이 풀리는듯 합니다.




2-15 스테이지 공략을 통해서


설명을 하자면


왼쪽 위에 있는 숫자는 별3개를 획득하기 위해 


움직일 수 있는 이동횟수입니다.



저 이동횟수를 모두 사용하면 별이 2개로 줄어들며 별 2개 획득에 필요한 이동횟수가 


다시 한번 주어지게 됩니다.



같은 색상의 문으로만 주인공이 이동할 수 있으며


큐브를 드래그 하여 큐브의 위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최소 동선으로 골인지점에 도달해야 하므로


머리를 써서 어떻게 주인공을 보낼 수 있을지 생각해야 합니다.



별 2개로 클리어하게 되면 찜찜해서 다시 플레이 하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더 집중하며 재밌게 플레이 할 수 있었던 게임인듯 싶습니다. 



시간날때 심심할때


무료게임을 즐기고 싶다면 워프 쉬프트 어떠세요?


광고 팝업도 없는 깔끔한 게임이라 더욱 추천하고 싶네요


그래픽은 전혀 허접하지 않은데 말이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