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여행준비와 정보

써니뱅크 , 인터넷 환전으로 우대율받아 환전하기!

by XaXo 2016. 1. 28.
반응형



인터넷 환전


신한은행의 어플


써니뱅크를 이용해서 우대율 적용받고 인터넷 환전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인터넷 환전의 장점


1. 쉽고 간편하다.


2. 따로 은행을 방문하지 않아도 된다.


3. 기다릴 필요가 없다.


4. 원하는 환율 타이밍에 바로 환전이 가능하다.


5. 환율 우대쿠폰 같은거 없어도 우대율을 제공한다




자 그럼, 인터넷 환전을 해봅시다!


외화환전 신청은 


신한은행 거래 고객이나 미거래 고객 둘다 가능합니다.


전 신한은행 계좌가 있습니다만.


미거래 고객으로 그냥 신청했어요





외화 환전 신청시 안내


인터넷 환전으로 신청할 수 있는 화폐는


USD,JPY,EUR,CNY,HKD,THB,AUD,CAD 


인기 있는 화폐는 그래도 다 신청가능합니다 ㅋㅋ


(이전에 써니뱅크가 speedup 어플이었어요 스피드업)




인터넷 환전 스프레드 우대율 인데


작년 이벤트 할때 캡쳐해둔거라.........


지금은 저 추가 환율이 없어졌을라나 ㅋㅋㅋㅋㅋㅋㅋ


무책임... -_-



환전 가능금액 안내 입니다


1일 최대 100만원 이하 (최소 300USD 상당액)이 가능하고


환전 가능시간은 24시간입니다


이부분이 짱이죠!!


급하면 인터넷환전하고 공항가서 받으면 장떙!!





환전 신청방법입니다.


전 1월달에 홍콩을 가기위해 


12월 말에 신청을 햇어요




공항 환전소는 인천공항과 김포공항이 있는데


인천공항 선택하시고 근처 신한은행가서 직접 수령도 가능합니다.





외화 환전 신청이 완료된 모습입니다.


지금은 홍콩달러가 이때보다 살짝 올랐네요


하긴 미국 달러도 엄청 올랐던데 ㅜㅜ



환전 신청을 한뒤 조회도 가능해요!!




성명과 생년월일 그리고 휴대폰번호만 입력하면



환전 신청 내용이 뜨는데


외화수령지점 안내에선


인천국제공항 : 출국장 (3층) 환전소와 


김포공항 국제선 (2층) 만 뜨지만


출국일 전에 근처 신한은행을 방문하셔서 직접 수령도 가능해요!!




디테일한 환전 신청 내역 조회 ㅋㅋ



그리고 근처 신한은행에서 직접 수령해온




홍콩 달러 


홍콩달러 사용할때 고액권은 안받아주는곳이 많다고해서


100HKD 위주로 환전했어요


사용하는데 너무 편하긴 했지만


ㅋㅋㅋ 봉투에 넣으니 두께가 상당하더라구요


그래도 편하게 잘 사용했습니다.



환전 TIP


1. 서울역 이런데가 환율우대가 많이 되긴 하지만 


차비와 시간을 고려해보면 크게 도움이 안될 수 있다.



2. 환율은 수시로 변하니.. 기회를 보고 딱 환전을 하는게 좋다


인생은 타이밍.. ㅜㅜ



3. 은행에서 직접 환전을 한다면 환율 우대쿠폰을 확인해서 


우대율 적용받는게 좋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