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은밀하게 위대하게 몰카로 보는 산다라박 인성

by XaXo 2017. 1. 9.
반응형

1화부터 화제가 되었던 연예인 몰래카메라 예능 프로그램 


은밀하게 위대하게


이번주에는 산다라박과 막둥이 천둥이 출연한 은밀하게 위대하게 최초 남매 몰카편이 방송되었는데요.

 


엠블랙 멤버로 이름을 알린 천둥은 2NE1 산다라박의 동생이기도 해요 ㅎㅎ


동생이 누나를 속이는 남매 몰카 


천둥과 산다라박의 남매 사이는 어떨지도 궁금하고 


몰래카메라로 속는 산다라박은 어떤 반응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되고 궁금했는데요.



오늘의 주인공 독특한 매력이 돋보이는 산다라박 ㅋㅋㅋ


은밀하게 위대하게 산다라박 위주로 짧게 내용을 정리해봤어요 



등장하는 오늘의 희생양 산다라박 


앞으로 일어날 일은 어찌될지 모르고 총총총 걸어옴..




산다라박과 천둥을 자리에 앉히고 설명하는 프로그램은 ㅋㅋ


운빨퀴즈쇼 ㅋㅋ 지난주 예능치트키 김흥국이 나와서 


정말 웃겼는데 운빨퀴즈쇼 프로그램을 다시 한번 써먹네요 ㅋㅋ


이러다 나중에 프로그램 생기는거 아닌가 모르겠어요 ㅋㅋ



산다라박이 어렸을때부터 엎고 키웠다는 천둥 ㅋㅋ


남매 사이가 정말 좋아보이더라구요 


진짜 동생을 사랑하는마음이 느껴짐 ㅋㅋ



운빨퀴즈쇼 녹화시간이 아직 남아 있어 놀 수 있다는 말에 


고양이카페로 구경들어온 천둥과 산다라박


천둥은 이제 본격 작전을 시작해야 하는데 


고양이를 좋아하는걸로 소문난 산다라 는 고양이들과 노느라 천둥 전화에 관심이 없음 ㅋㅋㅋ



어찌어찌 산다라를 자리에 앉히고 전화로 오늘의 사기꾼을 등장시켰는데요


연기 잘하시는 사기꾼님 ㅋㅋ


산다라박과 인사하며 분위기도 띄우고  



자연스레 녹용과 각종 약초를 넣어 만들었다는 고양이 만병통치약을 소개합니다. ㅋㅋ


오늘의 몰카주제는 고양이 사업에 휘말린 천둥


그리고 사업이 잘못되었음을 알게 되는 상황에서 산다라의 반응이 어떨지 보는건데요 !!



잠시 자리를 비우는 천둥과 사기꾼 연기자.



두 사람이 나가자 다시 바람잡이 역을 맡은 실제 사장님이 투입 !!


ㅋㅋ산다라박이 어디 못가게 고양이를 안겨 주고 이야기하는데 


고양이를 안고 있어서 어디 가지도 못하고 게속 이야기를 듣고 있음 ㅋㅋ



하지만 표정이 ㅋㅋㅋㅋㅋ


그럴만도 한게 처음 보는 사람이 사업이야기며 


자기 오빠 이야기며 하는데 게속 들어주기가 ㅋㅋㅋ...




이내 다시 들어온 천둥은 사업이야기를 슬슬 꺼내기 시작하는데


동생을 존중하는 산다라박은 속으로만 끙끙 앓으며 


한마디도 안하더라구요 .. 



원래 남매 사이는 이런가요 ?


김희철 말로는 ㅋㅋㅋ " 야 " 부터 나온다고 하던데 ㅋㅋ


산다라박이 평소 방송에서 보는 이미지도 착하고 순둥해보였는데 실제로도 그런 성격인듯해요 !

 



하지만 누나를 속이는 천둥도 속으로는 엄청 긴장을 한듯


온화해보이는 얼굴 표정과 달리 다리는 무척이나 떨고계심 ㅋㅋ




천둥의 사업이야기에 난 몰라 너 알아서 해라는 반응이었던 산다라도


본격 아이템을 건내 보이며 반응을 떠보자



으이구 ㅋㅋㅋ


답답하긴 한가봅니다.


그래도 끝까지 동생을 존중하는 모습이 대단하더라구요.



더구나 친한형이라 부르는 남자와 사업을 하며 계약서까지 쓰는 상황에서 


명의만 쓰는거니 다 잘될꺼란 말에 슬슬 걱정이 되기 시작하는 산다라

 


엄마한테 얘기해야 할 거 같은데....



하지만 그래도 여전히 천둥을 믿고 존중하는 모습..




그래도 걱정근심가득인건 어쩔수 없나봅니다.


 


이제 슬슬 사기꾼 형님이 마음에 안들기 시작 


찌릿찌릿 





사기꾼 형님이 우리사이 그냥 싸인하면 되지 뭐 볼게 있냐며


건낸 계약서와 그말에 바로 사인을 끝낸 천둥의 계약서 




사기꾼 형님이 자리를 비우고 계약서를 꺼내 읽어보지만 


어려운 용어가 많은 계약서에 전혀 감을 못잡는 산다라박...



이제 은밀하게 위대하게 산다라박 몰카의 하이라이트를 향해 달려가는데요.


천둥이 준비하고 있던 고양이 사업의


만병통치약을 먹은 고양이들이 광분을 해 날뛰고 아프다며 피해자들이 몰려들어옵니다. ㅋㅋ

 



심지어 멱살도 잡고 분위기가 험악해지는 상황


사기꾼형님은 천둥이 계약서를 썻으니 


따지라며 책임을 회피하기도 하구요 .


분위기가 안좋아지는 상황에서 



자리에서 일어나 천둥을 보호하는 산다라


오오... 팔로 천둥을 막으며 뒤로 보내는데 멋지더라구요 



이내 피해자들이 산다라박도 알아보며 


산다라박을 믿고 구매했다는 말에 갑자기 산다라박도 공범으로 ㅋㅋㅋ



하지만 하는말은 한다?ㅋ ㅋ


저희도 사기당한거 같거든요 !!!


사기꾼은 게속해서 책임을 떠넘기고


이를 보다 산다라 눈에서 레이져가 발사하는순간


경찰복으로 분장한 MC들이 들어오기 시작합니다.



은밀하게 위대하게 1화를 봤다는 산다라박


MC들을 보자마자 눈물이 주르륵 ㅠㅠ

 


안도의 눈물이겠죠 ㅠㅠ



희철 : 이상한점 없었어요 ?


산다라박 : 공진단이잖아요 !!




동생을 위하는 산다라박의 인성을 볼 수 있었던 


눈물날뻔한 은밀하게위대하게였어요 ㅠㅠ


동생을 아끼고 존중하는 산다라박이 너무 이쁘고 멋지네요 .


 

산다라박 계약서 보고 무슨 내용인지 몰라 아무 도움이 안되는걸 느끼고 


법 공부를 해야겠다며 ... ㅋㅋㅋ


너무 이쁜 남매, 누나의 산다라박의 몰카였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