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도깨비 저승사자 이동욱 정체를 알아낸 유인나

by XaXo 2017. 1. 7.
반응형

도깨비에 나오는 배우들은 하나같이 이쁘고 잘생기고 매력이 있어서


어느 파트의 분량이 나와도 넘나 재밌게보고 있는데요..!!


분량이 적다고 하는 분들이 많은 이동욱 x 유인나 커플의 방송분량중 


오늘 중요한 일이 있었죠.


바로 유인나가 저승사자 이동욱의 정체를 알게 된것 !!




 

여전히 반지와 유인나와 자신의 관계에 대해 골똘히 생각하던 이동욱 


여기서 게속 생각해봐야 답은 없다라는걸 알았는지 나갈준비를 하고 


유인나가 일하는 치킨집으로 갑니다.



유인나 치킨집에 도착했으나 


혼자서 소주 2병 비운 흔적만 보이고 유인나는 자리에 없는데...




도깨비 모자 쓰고 .. 아니 저승사자 모자 쓰고


순간이동 뿅 !!


가게 안으로 들어왔어요.



자리에 앉아 반지를 꺼내 또 깊은 생각에 빠진 이동욱


하지만 반지를 떨어트리고 마는데...



반지는 굴러굴러 굴러갔고..


이동욱은 반지를 주으러 가는데  



갑자기 유인나 등장 !!



놀란 이동욱은 다시 저승사자 모자를 쓰고 숨습니다.



저도 이런 모자 하나 있으면 좋겠네요......


어디서 못 구하나요 ㅠㅠ?



유인나는 놓고간 핸드폰을 가지러 왔는지 핸드폰을 들고 다시 안으로 들어가지만   



금새 다시 나오는 유인나.. !!


제 생각에는 아마 처음에 나오면서 이미 저승사자 이동욱을 봤거나.. CCTV로 본게 아닐까 하는데요 ..ㅋㅋ



키가 대략 184에 신발높이 2센치 포함하면 대략 이 높이인가...?



?? 



헐!?


투명인간되도 맞으면 모자 벗겨지는거였냐며...........


저승사자 모자가 날라가며 투명인간이었던 이동욱이 뿅 하고 나타났어요.





이게 정체였구나...? 근데 여전히 모르겠다.... 



당신 대체 뭐에요?


미치겠다...


어떻게 이런 말도 안되는 일이 ...


이렇게 말도 안되니까 또 모든게 말이 되고


내이름을 어떻게 알았는지 


이름이 왜 없었는지


왜 그렇게 모든게 오답이었는지




뭔데요 당신 뭐냐고 ...






저는 ... 저승사자 입니다..






 


안될줄 알면서 해피엔딩을 꿈꿨습니다...


하지만 역시 ... 비극이네요



우리 그만 헤어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