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되는이야기/소프트웨어

캐드에 점이 생겨요.. 해결방법 Blipmode

by XaXo 2017. 1. 2.
반응형

캐드로 작업을 하다가 갑자기 클릭하는 곳마다 점이 생긴다.. ?


내가 찍은 곳에 마크가 생길때 해결방법




 아마.. 내가 작업한 자국을 남겨 취향에 따라 작업을 확인 할 수 있는 용도이겠지만.. 


저는 별로 안좋아해서 .. 



간혹 명령어 입력은 안했는데도 불구하고 명령어가 켜져서 캐드에 자국이 남는 경우가 


아주 가끔 있더라구요.


그럴때는  캐드 명령어 Blipmode 를 입력하여


캐드에 자국이 남는것을 켜고 끌 수 있습니다.



Blipmode <1> : 내가 마우스로 찍은 곳에 포인트가 생겨 캐드에 자국이 남습니다.


<0> : 자국을 없애는거겠죠 ㅎㅎ



혹시라도 캐드를 사용하다 화면에 포인트가 남는다고 


당황하지 마시고 Blipmode 명령어로 자국이 안남도록 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