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되는이야기/생활정보

오크벨리 만원의행복 리프트 가격 적용 후기

by XaXo 2016. 12. 31.
반응형

2016년의 마지막날 스키장을 오전에 짧게 다녀왔습니다.


사실 어제 가려다 오늘로 일정을 바꿨는데 글쎄


오늘이 올해의 마지막인걸 알고 오전에만 짧게 타고 오기로 하여 다녀온곳은 바로


오크벨리



오크벨리로 가게 된 이유는 ?


12월31일까지만 그렇죠 바로 오늘 까지만 진행되는 


하나카드 외환카드 천원의행복 !!



하나 외환카드 천원의행복은


오전 8시30분부터 오후1시까지 탈 수 있는 오전권을 무려 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공짜나 다름없는 프로모션으로 오전만 타고 다시 서울로 돌아가야 하는 저희에겐


매우 유리한 조건이었기 때문에 오크벨리로 출발 !!!



오전 리프트 정상가격이 57,000 원이지만 단돈 천원에 구매한 오전권 입니다 ㅋㅋ득템


오전에 타는 사람에게만 해당하는거냐고 물으신다면 !!


오후1시부터는 단돈 만원으로 탈 수 있는 만원의행복 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장비가 없다구요? 장비렌탈도 만원에 가능합니다 ㅋㅋ



더구나 하나외환카드 만원의행복은 2월달인가...?


시즌종료될떄까지 이용할 수 있기에 


오크벨리 스키장을 이용하시는분들에게는 하나카드와 외환카드 하나정돈 준비해 


스키장을 이용하는것이 좀 더 저렴하게 리프트를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만원의행복 천원의행복을 이용하여 스키장을 찾아왔어요 .


물론 아니신분들도 계시지만 리프트를 타고 올라가며 다들 리프트 가격 이야기만 하더라구요 ㅋㅋㅋ


천원에 타는 리프트라니 ㅋㅋ



오크벨리는 정말 오랜만에 다시 찾아왔는데 예전보다 사람이 많아 진것 같아요 


이런 이벤트가 있기 떄문이겠죠...?


오늘은 31일 마지막날로 저녁에는 축하 공연 무대도 있다고 했지만


오후에도 각자 스케쥴이 있어 오전만 타고 돌아올수 밖에 없었습니다...



오크벨리 스키장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은 


하나카드 외환카드를 사용해 만원의행복 을 이용한다.


이게 정답 !!!



오크벨리를 아직 안가보신분들이라면 오크벨리 슬로프는 위와 같이 생겼구요.


사람이 심하게 몰려 있지 않은 슬로프상황이라 (언제와도 그런듯 합니다...)


여유있게 재밌게 탈 수 있다는점도 마음에 들었어요. ㅋㅋ


스키장도 한곳만 다니면 재미가 없기에 오늘 오크벨리로 온건 신의 한수 



오전권을 타고 나서는 아래 매점으로 내려와 컵라면을 먹는데...


단무지 몇조각과 컵라면이 3천원... ㅠㅠ


그래도 다들 먹고 살자고 하는건데 진짬뽕을 먹으려 했는데 ㅋㅋ 이건 3500원... ㅋㅋ



그래도 스키장 수영장 같은곳에서 놀다가 야외에서 먹는 컵라면 맛은 꿀맛이죠 ㅋㅋㅋ


비록 1시간가량 바께 타고 오지 못했지만  즐거운 31일의 하루를 보낸듯 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