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도깨비 지은탁 대학교 합격선물 받고 좋아하는 모습

by XaXo 2016. 12. 31.
반응형

 반장 고보결은 수능 성적표를 가져다주고 


집으로 돌아온 김고은 지은탁은 이제 대학 합격발표에 대한 걱정을 하고 있는걸 보니


벌써 오늘만 지나면 2017년 1월이네요 ... 


신입생으로 대학갈 준비를 하고 있는 분들이 너무 부러워요 ㅠㅠ



성적확인전 긴장감은 이루말할수 없죠 ... 


아무리 잘본 시험도 성적확인 앞에선 떨리는 법




합격과 불합격을 두고 확인전 


엔터 빵 !!!!!!



언론홍보영상학부에 진학하고 싶었나봐요 !


지은탁 합격입니다. ㅎㅎㅎㅎ



합격발표를 보고 믿을수 없을만큼 너무 기쁜 지은탁 ㅋㅋ


어쩜 이리 귀여운지 ㅋㅋ




대학 합격을 확인하고 침대에서도 구르고 


자 그럼 이제 등록금 고지서를 뽑아보십시다. ㅋㅋㅋ



이 와중 김고은이 올것이라는 알고 있는 공유는 향수도 뿌리고


지은탁이 오길 기다리고 있음 ㅋㅋ


넘나 사랑스러운거 아닌가요 ?? 


이제 막 설레이는 사랑을 하는 커플의 경우


여자친구 앞에서 남자친구 앞에서 


애써 태연한척 하지만 그전에 얼마나 떨리게 준비했을지..  




이미 등록금은 납부가 되어 있고 


꼭 이름을 확인시켜달라고 메모를 남긴 김신 ㅎㅎㅎㅎㅎㅎ


공유 과거 이름이죠




이전에 가방과 향수 그리고 500을 선물로 줬다가 다시 돌려받았죠 ㅎㅎ


검 못뽑앗을땐가 ㅋㅋ



입학선물로 다시 가방을 받게된 지은탁


너무나도 좋아하는 모습이 진짜 좋아하는 표정같아요 ㅋㅋ 



다시 받게된 가방안에도 가방과 향수 그리고 500만원이 있을꺼라 생각한 지은탁


큰 기대감으로 가방을 여는데 ?  





500만원은 지은탁 대학 등록금으로 빌려줬다는 공유



왜 처음엔 그냥 줘놓고 이젠 빌려줘요?


사람 마음이 어떻게 변해요 !!!?



이에 공유는 80년으로 빌려준거라며 5,208원씩 갚으라라며 ㅋㅋ

 




아저씨의 의지가 이정도면 저 결심했어요!


저 맘 먹었어요 제가!!


뭘?


데이트요 !! 



그리고 지은탁은 또 하나의 선물을 받았죠.



회장님도 선물을 하나 준비하는데 알고 있던 선물 디카를 준비했어요.



재벌 3세 육성재가 먼저 가지고 노는 디카 ㅋㅋ


디카는 할아버지가 주는 선물


셀카는 자신이 주는 선물 이라며 ㅋㅋ



유신우 할아버지가 남긴 편지인데


지은탁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순간이 영원처럼


기억되길 바라며...


유신우




저 말 멋있는거 같아요 .. 순간이 영원처럼 기억되길 바라며... ㅋㅋ



캐논의 EOS M5 


신상 디카였네요... 캐논 M5 는 미러리스 카메라 인데.. 


매우 탐나네요 ㅋㅋ 저도 누가 디카 선물 해주면 참 고마울텐데.......



자신의 카메라임을 안 지은탁 이제 카메라 달라며 ㅋㅋ 



육성재 : 10초만...


김고은 : 주세요


육성재 : 5초만...

김고은 : 주세요..



ㅋㅋㅋ 이런거 넘 귀여움


 


매회 볼때마다 재밌는 장면이 많은 드라마 도깨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