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지은탁 성적표 가져다주러온 반장 고보결

by XaXo 2016. 12. 31.
반응형

도깨비 여주인공 김고은 지은탁은 도깨비에서 수험생


고3으로 나오죠!!! 몇화전에는 수능도 봤어요 ㅎㅎ


그런데 오늘 성적표가 나왔나봐요 !!


인형같이 이쁘고 귀여운 반장이 직접 성적표를 가져다 주러 집까지 찾아왔네요 ㅎㅎ 


 

얼굴만큼이나 마음도착한 반장 ㅋㅋ 성적표 가져다주러 집까지 찾아옴...


하지만 지은탁은 도깨비랑 저승사자랑 사느라 이미 이 집을 나온지 오래됬죠 ㅎ



도깨비보다 무서운 아줌마가 지은탁 없다고 가라고함 ㅠ.ㅠ


 


당황.. 성적표 주러 왔다가 지은탁은 만나지 못하고 ㅠㅠ 






성적표 가져다 주러 왔다가 빚받으러 온 사람이 되버림 ㅠㅠ


어째야 하나 고민하던 찰나 ! 



뒤에서 슬그머니 나타난 도깨비 공유 !!



지은탁에게 전해줄 성적표를 들고 왔다고 하니


공유가 직접 ' 잘 ' 가져다 주겠다며 가져갑니다. ㅎㅎ



제가 반장이거든요 !


아저씬 누구세요 ?


어떻게 아세요?


공유 : 잘 



이 성적표는 내가 전달하지 


잘 

 



갑자기 수능성적이 궁금한 공유 ㅋㅋ






근데 벌써 9화인데 ㅠㅠ 반장 역할이 성적표 셔틀이라니 !!!


뭐 나중에 큰 역할 하나 해내나요?


ㅠㅠ 그래도 이렇게 한번씩 나오는것만으로도 좋네요 ㅋㅋㅋ


너무 인형같이 생겼어요 ㅋㅋ




이 와중에 지은탁 수능성적표 입니다. ㅎㅎ


2등급이네요 ㅎㅎ


반장 고보결은 지은탁보다 잘봤을까요? 


갑자기 궁금하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