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어반뮤직페스티벌 크래프트앤준 공연 후기

by XaXo 2016. 12. 25.
반응형

해피해피 크리스마스 잘 보내셨나요?


저는 오늘 꿀맛같은 휴식을 보내다 


코엑스 오디토리움 에서 진행하는 어반뮤직페스티벌 을 다녀왔어요.


어반뮤직페스티벌은 이미 몇일전인가부터 시작되고 있는 음악공연인데요.


요새 핫한 아티스트들도 많이 참여 하고 있는 뮤직페스티벌 이라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는듯 해요.



자 공연을 보러 가기 위해 코엑스 오디토리움 을 찾아갑니다.


대중교통 지하철을 이용하는 분들은 봉은사역에서 살짝 걸어오면 3층에 위치한


코엑스 오디토리움을 찾으실 수 있어요.



티켓을 보여주고 공연장에 입장할 수 있으며


공연 중간중간 쉬는시간에는 티켓을 보여주고 재입장이 가능합니다.




어반뮤직페스티벌 꿀자리 좌석은 


아무래도 무대를 정면에서 가깝게 볼 수 있는 C , D 구역 


근데 코엑스 오디토리움이 생각보다 넓지 않아서인지


무대가 가까워서인지 어딜 앉아도 멀다는 느낌이 크지 않고 


스크린이 고해상도로 비춰지기 때문에 공연을 즐기는데 있어 


C,D 구역이 아니라면 크게 의미는 없을것 같아요 !!!



어반뮤직페스티벌 공연이 시작하면 


공연을 녹화, 녹음은 불가능하다는점... 


이건 모든 공연이 마찬가지겠죠!


공연 에티켓은 지켜주시는걸로 


괜히 걸려서 사진삭제하고 쫏겨나면 챙피하자나요...


즐거운 시간 망칠수도 있고.



25일 제가 보고온 공연은 크래프트앤준


로바이페퍼스


서사무엘


김반장 과 윈디시티 였어요.



# 로바이페퍼스


얼터너티브 락을 하는 밴드 그룹으로 


사실 잘 몰랐던 밴드인데 


완전 팬됨 , 개인적인 차이가 있겠지만 


전 너무 좋았어요 !!!


가사를 못알아듣는 부분이 조금 있긴 했어도


이따 앨범 전부 들어보려구요 !!



# 서사무엘


서사무엘이야 워낙 유명하죠...


피쳐링도 많이 하고 최근 창문 이라는 곡도 발표 했고 


크래프트앤준 레이블중 가장 많은 곡을 들어봤던 무대


스타일리쉬한 서사무엘의 무대도 나름 신나게 즐길 수 있었으나


기대했던곡이 안나와 다소 아쉬웠던 부분도 



# 김반장 과 윈디시티


ㅋㅋㅋ 완전 신남


김반장 공연하고 목 안 아픈지 걱정될 만큼 신나고


재밌었어요. 노련함이 보이는 공연 무대였어요. 




어반뮤직페스티벌 은 31일까지 진행되며 더 기대되는 아티스트들이 


출연하는 무대가 있어 또 가고 싶은 생각도 ... ㅋㅋ


특히 요새 핫한 볼빨간사춘기 공연있는 날은 너무 가고 싶네요


지난주인가 복면가왕에 보컬 안지영이 출연했었는데


너무 귀엽고 노래도 보컬도 좋구 ㅋㅋ 


아니... 뭐 이건 보고싶은 어반뮤직페스티벌 공연이고 


오늘 다녀온 크래프트앤준 공연은 넘나 # 신나 # 성공적 



반응형